압구정/압구정로데오 맛집추천!! yo~ 하남돼지집 (메뉴판, 메뉴추천, 맛 후기)

in #pork7 years ago

모두들 식사는 하셨나요?
어제는 삼계탕~! 오늘은 돼지고기~! 맛집투어 후기입니다
image
두둥..! 하남돼지집!
어딘가 저와? 친숙한 돼지가 웃으며 환영을 해주네요 ㅋㅋㅋ
image
결국 다시 오게된다 꿀꿀~!!
image
영업시간 참고 하시고~
그럼 들어가 볼까요? ㅋㅋㅋ
image
활활~ 불꽃이 나길래 가까이서 보니
image
삼겹살을 초벌 중이였어요ㅋㅋㅋ
image
일단 자리를 잡고~
image
물티슈로 손을 닦은후! image image
메뉴판 주세요!!!ㅋㅋㅋ
특별한판(54,000-항정살300g, 갈메기살150g, 가브리살150g)이랑
간단하게 클라우드맥주(6,000)을 주문합니다 ㅋㅋ
image하남돼지집은 직원분들이 고기를 구워줘요 ㅋㅋㅋ
직원이 오기전 마늘을 살짝 먼저 구울께요 ㅋㅋㅋㅋ
image
그다음!!! 고기가 나왔어요 ㅋㅋㅋ

얼른 구워주세요 이쁜언니
image
가브리살과 갈메기살을 먼저 구워주네요 ㅎㅎ

진짜 대박 맛있어요!!!
명이나물에 구운마늘과 함께 먹어주면
이보다 맛날수는 없어요 ㅋㅋ
김치도 통크게 척척척! 올리고 ㅋㅋㅋ
image
다음은 항정살이에요!! ㅋㅋㅋ
저는 3종류중에 항정살이 가장 맛있어요 ㅎㅎ

익은 김치에 저린 부추를 올려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
image오늘은 간단히 술한잔 하고 ㅋㅋㅋ
스트레스를 풀어보아요! ㅋㅋㅋ

참고로 하남돼지집은 삼겹살도 맛있어요!! 목살을 비추.. ㅎㅎ

오묘의 점수는 ★★★★★
언제먹어도 맛있는 하남돼지고기!! ㅋㅋㅋ
육식녀에게 돼지는 사랑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