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의 노래 = Nature Boy - Nat King Cole

in #pop6 years ago (edited)


♬ Nature Boy - Nat King Cole

요즘 한창 냇킹콜 할배의 노래를 듣고 있습니다.
원래 좋아라 하기도 했지만, 역시 가을이고..
또 제가 가을을 타는지라.
그러다 오늘은 이노래에 꽂혔네요.

예전 데이빗 보위버전이나, 이완맥그리거 버전으로 듣다가,
콜 할배의 목소리로 들으니 또 느낌이 새롭네요. ^^

가을밤에 분위기 젖어보고 싶을때,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There was a boy
그곳에 소년이 있었어

A very strange enchanted boy
아주 낯선 황홀한 소년이

They say he wandered very far, very far
그들은 그가 아주 멀리 헤매고 있다고 말했어, 아주 멀리

Over land and sea
땅으로 바다로

A little shy and sad of eye
조금 부끄러워하는 그리고 슬픈 눈을 가진

But very wise was he
하지만 아주 현명한 그

And then one day
그러던 어느 날

A lucky day he passed my way
행운의 날에 그는 내 길을 지나쳤어

Then we spoke of many things:
그리고 우린 많은 것들을 얘기했어

Fools and kings
바보들과 왕들에 대해

Then he said to me
그리고 그는 내게 말했어

"The greatest thing you'll ever learn
"네가 배우게 될 아주 좋은 것은

Is to love and be loved in return"
사랑하는 것과 사랑의 보답일 거야"

#pop #song #kr #jjangjjangman

Sort:  

음악 듣고 감^^
근데 링크주소가 오륜가
찾아서 들어보러갑니다.ㅋ
들어본 곡
감성 끌어 올려주는 ㅎㅎ
감사

아.. 안뜨나요? 이런.. ㅜㅠ 제꺼에서는 영상이 보여서.. 다 보이는 줄 알았어요.
이 노래는 여러가수들이 각자의 버전으로 정말 많이 불렀거든요.
그래서 많이 익숙하실거예요. ^^

피아노와 바이올린 연주의 조합이 너무 좋네요.
잠시 음악속에 빠졌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음악의 바다로 떠나보아요~~~~~^^/

데이터가 없어서 음악을 듣기는 무리네요. 아쉽.;; 이어폰도 없지만.ㅋ

토닥토닥...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