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닉스 계정동결됐을 때, 당황하지 말자!'

in #poloniex7 years ago (edited)
"가상화폐를 알아버린 일이 과연 내게 득이 될 것인가, 아닌가... ."


벌써 이주가 다 된 일,, 
나는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인 플로닉스를 알아버렸네ㅜ
가입한 후 얼마 안 돼 로긴아 안 되더군.


플로닉스측에서 보내온 메일내용을 클릭하다가 강제 계정동결.. 나의 미스테이크!


그 후, 이리저리 검색 후 알게 된 방법.


* https://poloniex.com 로 들어가기!


* Support 아래, 노란테두리 클릭




* 우측상단 sign up  (기존 플로닉스 계정이 있는데, 왜 또? 하시는 분!_ 이건 문의글을 위한 계정이니 가입하셔야 문의를 하실 수 있어요..)




* 가입하기.



* 그럼 플로닉스 가입시 이메일주소로 승인메일이 오면 연결주소 클릭하기


* 신규 고객지원 티켓작성 클릭





이렇게 티켓작성 완료하면 메일을 기다리면 됩니다.
아마 일처리가 꽤 늦어서 몇 주 기다리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데, 
그 안엔 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ㅜㅜ
저는 이주째 답변 메일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어떤 이는 복불복이라고도 하는데, 아마도 올 5월 이후 가입자수 증가로 인한 여파같기도 합니다만,, 실상은 모르죠...
 
Sort:  

가입자수나 거래액이 늘어서 국내 거래소도 마찬가지지만, 폴로닉스도 상당히 바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ㅠㅠ

그렇군요ㅜㅜ 이젠 강제존버가 됐습니다..

저는 지갑이묶여있네요ㅜㅜ흑흑 이제 9일차!

저는 소액이지만 강제존버하게 됐습니다ㅜㅜ

유용한 정보내여

방문감사합니다. 가상화폐거래를 하다보니 예기치 못한 상황에 처해지곤 하네요.

글 감사합니다 :)

블록체인 주제 관련 게시글 태그에는 한국어 태그로 #kr과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게시글 태그인 #coinkorea 태그를 붙여 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암호화폐 관련 게시글의 세분화된 태그로 만약 관련된 코인에 대한 글을 작성하신다면 #kr-btc #kr-eth과 같은 kr-코인 기호명과 같은 태그를 붙여 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읽으시고 도움받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와 관련된 게시글을 한번 읽어주시고 동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Steemit KR 커뮤니티 CoinKorea 프로젝트
가입인사 태그 및 CoinKorea 태그 세분화 제안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저 또한 6월6일 이후부터 폴로닉스 프로즌 상태입니다. 동지를 만나게 돼서 매우 기쁨(?)니다 ㅠㅠ

저는 6월 3일부터 프로즌 상태입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가진 코인은 추락하고 있는 중입니다ㅜㅜ

그러시군요 ㅠㅠ 실례가 안 된다면 혹시 티켓 넘버 몇 번인지 알 수 있을까요? 참고로 전 #202093 입니다.

제 경우는 총 네개의 티켓을 보냈습니다만 먼저 보낸 두 개는 답이 아예 없었고,
#206498번에는 2인증하라고만 답을 보낸 뒤, 다시 감감무소식입니다.
그래서 마지막 티켓 #212277을 보낸 뒤, 더는 안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어떤 사람은 한달정도 걸렸다고 하더군요..
님도 티켓 한 번 더 보내보심이 어떨런지요?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다시 한번 보내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46.26
ETH 2613.6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