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여자

in #poetry4 months ago

ai-generated-7838234_1280.webp

여자야 넌 기만적이야
당신의 형태의 바다에서.
나는 수천 명에 휩쓸려갔습니다.
정말 아름다워 보여요
나는 이 미친 마음에서 눈을 뗄 수 없다.

여자여, 당신은 매우 아름답지만 매우 기만적입니다
미치도록 사랑에 빠져 길가에 앉아
안찬은 보는 데 시간이 걸린다고 생각했다.
여자야 넌 기만적이야
지옥과 같습니다.

당신을 사랑할 남자가 얼마나 될까요?
남자들은 당신을 찾으려 길을 잊어버리겠죠
여자야, 당신이 엄마라면 당신은 마법같아
여자야, 애인이면 넌 지옥이야

여자여, 당신은 누구보다도 사랑하는 어머니입니다
당신은 연인이든 다른 곳이든 어디에서나 미움을 받습니다.

언제나 너의 모습으로 불타오르고, 세상을 잊어버렸어
나는 세상을 잃었고, 천국을 잃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모습의 어둠 속에 빠졌습니다.

여자 너는 불타고 여자 너는 불꽃이다
여자 너 남자 가슴, 왼쪽 옆구리 날카로운 통증
오늘도 너 때문에 남자들이 길을 알려줬어
지옥으로 가는 올바른 길을 아직 찾지 못했어요

여자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그래도 넌 역겹다
남자들 사이에서 여자의 위치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래도 너는 나의 여자, 내 마음의 거미줄
그 길은 너 때문에 길의 방향을 잃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391.72
ETH 3189.1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