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근처

in #poetry6 years ago

나는 너의 서식지 근처에서 매일을 보낸다.
네가 살고 살고있는 곳,
당신을 볼 수있는 영원한 희망으로,
당신을 만날 수있어서 큰 만족감을 얻었습니다.
잠시라도.

나는 죽어 가고있어.

나는 매일 지나간다.
나는 너를 볼 수 없어.
나는 무너진다.
나는 안으로 죽는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잠시
너의 존재의.

너를 보자.
너를 봐.
내 앞에서 얼굴을 보아라.
계속 내 눈에 들어,
내 눈꺼풀에,
당신의 이미지
너를보고,
매 순간,
매 순간,
너무 빨리 죽지 않아.
네 부재로.

너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모르겠다.
그 날이 올 때마다
네가 거기에 있어야했던 곳,
너 아니 었어,
나는 첫 번째 사람이 아니라고 확신한다.
휴식과 무장 해제,
그러한 불안으로 갈망하는 사람들의 면전에서 가까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나 자신을 녹음했는지 알았 으면 좋겠다.
너를 가까이에서 만나러 다쳤어.
그러한 경멸을 가지고 행동한다.
나는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당신에게 말할 수 없다.
나는 말할 수 없을 것 같아.
왜냐하면 내가 그것을 소화하면 폭발 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시한 폭탄 같아.
느리다.
천천히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냥 너를 수시로 보아.
그리고 때때로.

너에게 말하고 싶어.
나는 적어도 너를보고 싶다.
한 달에 한 번

나는 네가 그리워.
내가 상상했던 것 이상
인생을 잃은 사람
@DEPQ 작성자

Sort:  

Congratulations @depq!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6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