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am I becoming dust?

in #poetry7 years ago

image
Achievement...
Where is the path for me to travel?
Why do I like dust
Slumped listlessly without passion
Withholding tears of sadness
And vacillated in uncertainty
I'm growing up
Shadow let alone shadow?
I'm here silent
Unable to say
Only shackled with tears ready to drip
Love songs are heard in the ear
Adding to sore wounds and uncertainties
Makes me live endlessly
About the gift of love that I did not get
God...
Why I can not do it
Only able to complain and wail
For the helplessness I'm experiencing right now?

성취 ... 내가 여행 할 길은 어디 있소? 왜 내가 먼지를 좋아하니? 열정적 인 일없이 무뚝뚝하게. 슬픔의 눈물을 흘리며 불확실성에 빠져있다. 나는 자라 난다. 그림자는 내버려 둔다. 나는 침묵한다. 말할 수없는 눈물로 묶여있다. 귀가 들었어 상처와 불확실성이 심해질 때까지 끝까지 살게 해줘. 내가 얻지 못한 사랑의 선물에 대해서. 하나님 ... 왜 내가 할 수 없는가. 불평하고 울부 짖을 수있을 뿐이야. 지금 겪고있는 무력감 때문에?seongchwi ... naega yeohaeng hal gil-eun eodi issso? wae naega meonjileul joh-ahani? yeoljeongjeog in il-eobs-i muttugttughage. seulpeum-ui nunmul-eul heullimyeo bulhwagsilseong-e ppajyeoissda. naneun jala nanda. geulimjaneun naebeolyeo dunda. naneun chimmughanda. malhal sueobsneun nunmullo mukk-yeoissda. gwiga deul-eoss-eo sangcheowa bulhwagsilseong-i simhaejil ttaekkaji kkeutkkaji salge haejwo. naega eodji moshan salang-ui seonmul-e daehaeseo. hananim ... wae naega hal su eobsneunga. bulpyeonghago ulbu jij-eul su-iss-eul ppun-iya. jigeum gyeokkgoissneun mulyeoggam ttaemun-e?

Hopefully useful My poem This time @amel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946.22
ETH 3453.8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