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When Everyone

in #poetry7 years ago

image
In times of failure come to me ..
IN WHEN everyone is not caring about me ..
I'm desperate..

I walked alone down the trail ..
Do not know the direction ..
At that time, I heard the rhythm of the tone, which is so beautiful ..
A lively series of tones ..
Inspire me, and resurrect me ..

I smile..
That music, really makes my heart calm ..
Simple, yet exciting.
That music, like talking to me ..
Makes me aware ..

So far, I've wasted a chance ..
I should not give up ..
It should not be like this ..

I kneel and pray ..
God, thank you for letting me awake ..
Through that tune ..
God, give me strength and spirit ..
So I can, to be better ..
Because I'm sure ..
I have hope ..

모든 사람들이 나를 돌보지 않을 때 .. 필사적이다. 나는 혼자서 그 흔적을 따라왔다. 방향을 모른다. 그 시간에, 나는 음색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활발한 음색의 시리즈입니다. 저를 태우고 부활 시키십시오. 나는 미소 짓습니다.이 음악은 정말로 내 마음을 평온하게 만듭니다. 간단하면서도 흥미 진진합니다. 음악은 내게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나를 깨닫게 해줘.................... 나는 지금까지, 나는 기회를 낭비했다. 나는 포기해서는 안된다. 이런 식으로해서는 안된다. 나는 무릎 꿇고기도한다. .. 하나님, 깨어나게 해줘서 고맙다. 조율해라. 맙소사, 힘과 정신을 줘. 그래서, 내가 더 잘할 수있어. 왜냐하면 나는 확신한다. 나는 희망을 가지고있다. ..modeun salamdeul-i naleul dolboji anh-eul ttae .. pilsajeog-ida. naneun honjaseo geu heunjeog-eul ttalawassda. banghyang-eul moleunda. geu sigan-e, naneun eumsaeg-i neomu aleumdabseubnida. hwalbalhan eumsaeg-ui silijeu-ibnida. jeoleul taeugo buhwal sikisibsio. naneun miso jis-seubnida.i eum-ag-eun jeongmallo nae ma-eum-eul pyeong-onhage mandeubnida. gandanhamyeonseodo heungmi jinjinhabnida. eum-ag-eun naege malhaneun geosgwa gatseubnida. naleul kkaedadge haejwo.................... naneun jigeumkkaji, naneun gihoeleul nangbihaessda. naneun pogihaeseoneun andoenda. ileon sig-eulohaeseoneun andoenda. naneun muleup kkulhgogidohanda. .. hananim, kkaeeonage haejwoseo gomabda. joyulhaela. mabsosa, himgwa jeongsin-eul jwo. geulaeseo, naega deo jalhal su-iss-eo. waenyahamyeon naneun hwagsinhanda. naneun huimang-eul gajigoissda. ..

Follow me @ame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94.30
ETH 2644.7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