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damf’ poem] A million petals 만 개의 꽃잎

in #poem6 years ago

초코렛님 글보고 짜장면이 급 땡겨서 먹고와서 스팀잇하고 있어요.ㅎㅎ
짜장면을 먹었으니 커피도 한잔 하면서.ㅎㅎ
글고보니 왕벚꽃나무 이름만 봤지 꽃을 저렇게 자세하게 본 적이 없네요
상당히 신기하게 생겼어요..이쁘기도 하구. ㅎ
화려한 꽃을 좋아하는게 나이때문은 아닐 거 같네요. 그냥 다양한 것들이 좋아지는 것뿐.ㅎ
비가 오는데다 추어요~~~ 아 왜 또 추워지는지..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플로르님~~ ㅎ
쿠폰은 아끼겠어요.ㅋ

Sort:  

모예요 ㅎㅎ
전 쿠폰도 없으면서 막 하고ㅠㅠ
예의없는 사람 되어버렸잖아요 ㅎㅎ
나쁘당 ㅋ

ㅎㅎ 반말에 답글 다신거잖아요 ㅋㅋ
전혀 그럴 의도는 없었습니다~~~ ㅎ
글고 전 야 나 욕만 안하시면 언제나 환영이지만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니 저두 쿠폰 10장 드릴게요
울적하실 때 저한테 쓰셔서 기분 푸시길 ㅎㅎ

와아~ 나두 쿠폰 생겼다!ㅎ
아이~ 좋아요.
유용하게 쓸게요. 철이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6
BTC 58216.02
ETH 2614.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