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많던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은 다 어디로 갔지 ?
예전에는 정말 많이 있었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 부터 하나둘씩 다 사라져가고 있다.
베니건스, TGI, 빕스, 애슐리, 아웃백 등등
많은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이 있었는데... 다들 사라져만 간다.
주변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었는데..
그밖에도 많은 음식점들이 사라지고 있고 ..
경기가 진짜 어렵긴 어려운가보다 ...
쉽지 않구만 ...
Thank U for everydays, @tworld
If you want to go fast, go alone If you want to go far, go together.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Sort: Trending
[-]
successgr.with (75)카카흉 2 year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