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많던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은 다 어디로 갔지 ?


Photo by tworld


예전에는 정말 많이 있었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 부터 하나둘씩 다 사라져가고 있다.

베니건스, TGI, 빕스, 애슐리, 아웃백 등등
많은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이 있었는데... 다들 사라져만 간다.

주변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었는데..

그밖에도 많은 음식점들이 사라지고 있고 ..
경기가 진짜 어렵긴 어려운가보다 ...

쉽지 않구만 ...

Thank U for everydays, @tworld

If you want to go fast, go alone If you want to go far, go together.

tworld_follow_2.gif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59893.70
ETH 1566.9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