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딸랑 딸랑 .. 난 아직 산타할아버지구나 .. ㅎㅎView the full contextsean2masaaki (84)마동석(마동순)in PIRCOIN · 해적 코인 • 2 years ago 나도 해봐야지!!ㅋ
ㅋㅋㅋ 저한테 보내요.
제가 답 해줄께요
아녀 이거슨 내가 조지야대는겨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