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 딸랑 .. 난 아직 산타할아버지구나 .. ㅎㅎ
딸래미 때 이벤트 ? 말 잘듣게 해주려고
카카오톡으로 오픈프로필을 만들어 놓았는데
항상 12월 만 되면,
톡이 온다 "선물 받고 싶어요" 하면서
올해는 편지 써서 트리에 달아놓으라고 답변 중이다 ...
ㅋㅋㅋ
난 아직 산타할아버지다 ..
Thank U for everydays, @tworld
If you want to go fast, go alone If you want to go far, go together.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나도 해봐야지!!ㅋ
ㅋㅋㅋ 저한테 보내요.
제가 답 해줄께요
아녀 이거슨 내가 조지야대는겨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mz한 산타네요
늙은 싼타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