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예측 실패?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ezen (73)이젠 내가 돌아서려 해~in PIRCOIN · 해적 코인 • 21 hours ago 그러게 말이야 형..난 똥손이 분명한거 같아. 그래도 봄날은 올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