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 실패?
스페이스엑스 상장 이후 전 우주섹터의 순환 상승을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스페이스엑스며칠째 주가는 흐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 예측이 틀렸나 그동안 과정을 복기하고 차트를 들여다봅니다.
아직은 결론을 내리지 못하겠습니다. 그래도 한달은 있어봐야지요.
스페이스엑스 상장 이후 전 우주섹터의 순환 상승을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스페이스엑스며칠째 주가는 흐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 예측이 틀렸나 그동안 과정을 복기하고 차트를 들여다봅니다.
아직은 결론을 내리지 못하겠습니다. 그래도 한달은 있어봐야지요.
스페이스엑스보다 엔트로픽이 찐일 듯
0.00 SBD,
0.04 STEEM,
0.04 SP
그러게 말이야 형..난 똥손이 분명한거 같아. 그래도 봄날은 올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