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 실패?

in PIRCOIN · 해적 코인yesterday

스페이스엑스 상장 이후 전 우주섹터의 순환 상승을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스페이스엑스며칠째 주가는 흐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 예측이 틀렸나 그동안 과정을 복기하고 차트를 들여다봅니다.

아직은 결론을 내리지 못하겠습니다. 그래도 한달은 있어봐야지요.

Sort:  
 yesterday 

스페이스엑스보다 엔트로픽이 찐일 듯

Posted using SteemX

 5 hours ago 

그러게 말이야 형..난 똥손이 분명한거 같아. 그래도 봄날은 올꺼야!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0803.79
ETH 1617.3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