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와 자기 반성
요즘 나르란 말이 유행하길래 찾아보니
나르시스트의 준말이더라구요.
몇가지 특징을 보니 저 또한 나르의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ㅎㅎ
그나마 다행인건 중증 나르가 아니라는점입니다.
스스로 문제점을 인식하고 고치려고 하는데
찐 나르에게는 자기 반성따위는 없다고 하네요.
주말에 지인 또한 내 잘못을 고치고 바꾸려는 노력이 보인다고 칭찬을 해주었습니다.
자기 반성을 해야 성장할수 있습니다. 행복할수 있습니다.
요즘 나르란 말이 유행하길래 찾아보니
나르시스트의 준말이더라구요.
몇가지 특징을 보니 저 또한 나르의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ㅎㅎ
그나마 다행인건 중증 나르가 아니라는점입니다.
스스로 문제점을 인식하고 고치려고 하는데
찐 나르에게는 자기 반성따위는 없다고 하네요.
주말에 지인 또한 내 잘못을 고치고 바꾸려는 노력이 보인다고 칭찬을 해주었습니다.
자기 반성을 해야 성장할수 있습니다. 행복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