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hoto] 눈 내린 탄천

in #photokorea7 years ago

IMG_42256.jpg

저희 집 베란다에선 바로 앞에 탄천이 내려다 보입니다.

이 집을 선택하게 된 큰 이유중에 하나이기도 하구요.

IMG_42259.jpg

눈 내리고 난 뒤의 탄천의 소경입니다.

IMG_42268.jpg

사실 최근 사진은 아니고, 몇년 전 사진입니다.

스티밋 덕분에 이렇게 꺼내보게 되는데 재미가 쏠쏠하네요^^

IMG_42266.jpg

아직도 추위가 가시지 않고 있습니다. 조금 덜 춥고 눈이 막 쏟아졌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은 있지만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시작하세요!!

Sort:  

앞이 아파트인 집에 살아보니 바깥풍경이 참 중요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 이렇게 뻥 뚫린 풍경을 보고 살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두 배로 즐거울 듯!

ㅎㅎㅎㅎ 근데 막상 옛날아파트라 베란다에서 생활이 쉽지 않더라구 ㅋㅋㅋㅋ
요즘 아파트들은 베란다도 참 좋은데... ㅎㅎ

사진이 참 멋집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바라만 보아도 여행한 기분이겠어요 ㅎㅎ

이사 왔을때, 아내와 둘이서 그런 생각으로 테이블도 준비하고 의자도 준비는 했었어요 ㅎㅎㅎ
막상 살면서 보니, 잘 안되더군요 ㅋㅋㅋ;;;;
샤시도 오래되서 베란다 춥습니다 ㅠㅠ

실례지만 어디세요? ㅋ

앗 ㅋㅋㅋㅋㅋㅋ 설마 동네주민이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전 신당동이라 탄천이 안 보여요

어엌 ㅋㅋ 떡볶이의 고장 신당동이군요 ^_^ ㅎㅎㅎ

우와 사진 너무 예쁩니다ㅜㅜ

흐잌..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_^

사진찍는 기술이 좋으시네요^^
부러워요ㅎㅎ

핫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기술이랄게 뭐 있겠습니까 ^^;;; 그냥 막 누르는거죠!! ㅋㅋㅋ

지리가 바로 배산임수네요! 여름에 시원한 바람이 많이 불것 같아요.

힠 ㅎㅎㅎ 배산임수!! 아아아 ㅎㅎ 그런가요 ㅎㅎ
그런데.. 안타깝게도 동향집이라.. 바람이 생각만큼 많이 불진 않더라구요 ㅠㅠ..

Cool! I follow you.

오래전 사진인데 꼭 지금 날씨같아서 어색하지가 않네요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이에요~!

으흣 ^_^ 살짝 노리기도 한거에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사진이 너무 좋네요 ! 베란다에서 저런 그림이라니 !! 부럽습니다

ㅎㅎ 저 집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였어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72.92
ETH 2315.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