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흑백 사진 챌린지 #1 -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1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eternittyyy 님 귀찮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의 지명에 흑백사진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

배가 갈라져서 죽은채로 덩그러니 콘크리트 바닥위에 올려진 상어.저 사진에서는 음산한 느낌과 스산한 분위기가 느껴지는데 저 사진이 이터니티님 인생에 어떤 영향을 끼쳤을지와 저 사진을 찍고나서 어떤 감정을 느끼셨을지 궁금하군요. 아마도 한국의 바닷가에서 찍은 사진일 것 같네요.

Sort:  

맞습니다! 강릉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죽어 있는 상어를 보고 잠깐 동안 발을 떼지 못했네요.

yjs님은 회로 사진을.. 공포스러웠습니다. 회로 설계 실험이 떠올라서.. ㅋㅋ

앗. 제가 아주 큰 실수를 했나봐요. ㅋㅋ
이터니티님의 트라우마를 저도 모르게 건드렸나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91.46
ETH 3047.5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