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식|'2018 치앙마이가 제주에 옵니다'에 사진 특별전 작가로 참여합니다 :) (선공개)

in #photokorea6 years ago

렌즈로 들여다 보는 세상 속의 어떤 존재들
그 프레임이기에 더 특별해지는 존재들
잊혀짐이란 단어를 깜짝 놀라게 하는......

축하드려요
이래서 본명을 알게 되는 군요
배주희작가님 ㅎㅎ

축제의 시작과 끝처럼
전시회의 시작과 끝이 '성황리'이시길요

그리고
시인이시던 걸요
이미...!!!

Sort:  

승화님, 축하해 주셔서, 전시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세줄에 정말 큰힘을 얻었습니다 :)
쓰고 또 쓸.. 귀한 힘입니다.


제가 깜박한 게 있어
다시 왔어요 ㅎㅎ

@홍보해

대댓글에서는 안 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불렀으니, 이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아 그렇군요
제가 잘 몰라서요

고맙지요
제가 못 챙긴 걸 챙겨주셔서요

기분 나쁘실 수도 있으실텐데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에구 전혀요
홍보만 되면 되지요
그 정도 일로 맘 상하면
세상 어찌 살까요

좋은 날 되시구 맘 푹 놓으셔요

@sunghaw@feelsogood님 두분 정말 감사합니다. 서로 마음 살펴주시는 모습에 감동도 가득 받았어요 ♡

배작가님을 위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흐믓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185.13
ETH 3290.4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