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Tour: Horseshoe Bend] 일사병 조심! 홀슈밴드

in #photo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Feb. 12. 2018.


오늘은 아까 흑백사진 챌린지에서 살짜쿵 보여드렸던
홀슈 밴드를 다녀와볼까 해요!
@joenghwa 님이 색깔 있는 사진으로 보고 싶다고 하셨으니 냉큼!!ㅋㅋ


FullSizeRender 23.jpg


말굽 협곡 Horseshoe Bend
미국 애리조나 주 페이지 시 근처에 있는 말굽 모양으로 생긴 콜로라도 강의 물굽이
Horseshoe Bend (Arizona) - Wikipedia

미국 생활을 정리하고 돌아오기 직전, 당일치기로 여행을 떠났어요. :p
한국으로 떠나기까지 고작 일주일 전이었지만 이삿짐은 미뤄두고 무작정 출발!!
안텔로프 캐년이 꼭 보고 싶었거든요-


L1080185.jpg


안텔로프 캐년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ㅁ+

하지만 안텔로프 캐년을 보러 갔다가 또 다른 보물을 만났으니
그건 바로 홀슈밴드 :o


FullSizeRender 24.jpg


홀슈 밴드는 페이지 Page라는 작은 도시에 있는 U자 협곡이에요.
안텔로프 캐년과 차로 10~15분밖에 걸리지 않는 거리에 있답니다!

그래서 바로 홀슈밴드로 갈 거냐구요?

아뇨- 금강산도 식후경!!
피자부터 한 판 땡길게요. ㅋㅋㅋ


FullSizeRender 3.jpg


먹스팀 아님

아침 일찍 출발해서 엔텔로프 투어를 마친 뒤라 너무 배가 고팠어요.ㅠㅠ
그래서 일단 점심을 먹으러 갔답니다.
피자에 치즈가 쭈욱~

으… 포스팅 하며 스스로 괴로워하는 중…-_-+


IMG_0935.JPG


Dam bar & grill

친절한 시리가 알려준 레스토랑은 그 날따라 문을 닫았고
보이는대로 들어간 한 식당!
나중에 보니 페이지에서 꽤 유명한 식당이었어요 :)
역시 먹스팀에 특화된 나의 촉...


FullSizeRender 4.jpg


운전만 아니면 맥주 한 잔 땡기는 거였는데.... 크으...
후끈하고 건조한 아리조나의 공기를 느끼며 피자에 버거 클리어~ㅋㅋㅋ
(우리는 대식가 부부~♪)

든든하게 배를 채운 뒤 이제 정말 홀슈밴드를 향해 떠나봅시다!
(먹스팀으로 포스팅 반이 지나감)


FullSizeRender 11.jpg


주차장에 도착

주차장이라고는 하지만 칸도 없고 줄도 없고 대~충 열 맞춰 차를 세우면 됩니다.
시간은 열기가 한풀 꺾인 4-5시쯤이었어요.
워낙 여름에 뜨거운 사막형 지대라 조금 늦게 오는 게 걷기에는 더 좋을 것 같아요.


IMG_3950.JPG


곳곳에 있는 경고 표지판들

익스트림 히트!!
사람 한 명 = 물 한 병, 사람 두 명 = 물 두 병…

"덥다고!!! 물 챙기란 말야!! 제발 모자도 써!! 샌들 신으면 니 발 후라이 된다고!!"

이렇게 소리지르고 있는 것 같아서 웃기기도 했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겁을 주니 무섭기도 했어요.


FullSizeRender 14.jpg


마음을 단단히 먹고 하이킹 시작!!

약 20분정도만 걸으면 되는 짧은 거리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위 때문에 위험할 수 있다는 게 더 신기하네요. :o


FullSizeRender 17.jpg


걸으면서 보이는 풀과 모래, 하늘, 지평선이
갑자기 다른 세상에 뚝 떨어진 것처럼 느끼게 해요.


FullSizeRender 15.jpg

FullSizeRender 5.jpg


한국 사람들도 간간히 보이기는 하지만
다른 관광지에 비해 한국인 수가 훨씬 적은 편이에요.

아무래도 미서부 여행에서는
동선 및 시간 관계상 그랜드 캐년이나 자이언 캐년, 브라이스 캐년 쪽을 많이 가죠.


FullSizeRender 22.jpg


사람들을 따라 가까이 가까이
하이킹보다는 순례행렬같아 보였어요.ㅋㅋ

그런데 슬슬 갈증이 몰려와요.
한여름도, 한창 뜨거운 낮도 아닌데 바닥에서부터 건조함이 올라왔어요.
내 몸의 습기를 땅이 조금씩 빨아들이는 것 같은 느낌.


FullSizeRender 18.jpg


슬슬 홀슈밴드의 모습이 드러나기 시작
두근두근


FullSizeRender 7.jpg


홀슈밴드의 더 깊은 파임이 보일수록
뜨거운 모래 속에 푹푹 파묻혀 가는 내 두 발...
뭔가 철사장을 하는 기분이야.....

드디어 도착!!


Horseshoe_bend_2015.jpg


picture from Horseshoe Bend (Arizona)

가슴이 탁- 트이는 기분!!

사진에서는 느끼기 힘들지만 보자마자 웅장함에 압도된답니다.
가방에서 물을 꺼내 벌컥벌컥 들이키고,
홀슈 밴드를 더 잘 보기 위해 조심 조심 절벽으로(?) 다가갔어요.


FullSizeRender 9.jpg


저는 무서워서 바위 끝까지 못 가고 안쪽에서 찰칵찰칵
덕분에 완전한 말굽모양 밴드는 못 찍었어요;;
하지만 더이상 접근 불가.... 펜스가 없고 그냥 절벽이거든요;;;
미국에서 죽고싶지 않아.....ㅠㅠ


FullSizeRender 8.jpg


반면에 포토그래퍼 빙의된 햇님군 -ㅁ-
하지만 그닥 잘 나온 사진은 없다는 게 함정...
카메라 탓일거야... 스팀잇 해서 렌즈 사자...

시원한 바람, 멋진 풍경과 함께
논문과 이사준비로 쌓였던 스트레스 안녕♥


FullSizeRender 23.jpg


콜로라도 강이 오른쪽에서 흘러와 세계에서 가장 큰 사암 둘레를 굽이쳐 왼쪽으로 흘러 나가는 홀슈밴드의 물길, 경이로웠어요 :)

오랜 세월을 겪어낸 웅장한 자연을 마주할 때 느끼는 공포와 아름다움이 오히려 사람을 더 짜릿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롤러코스터를 타고 모나리자를 보는 느낌?!
(비유가 뭐 이래ㅋㅋㅋ)

미서부 여행지로 엔텔로프 캐년 가실 때 홀슈밴드도 꼭 한 번 같이 들려보세요.♪
가슴이 탁 트이실 거에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잠시동안 아무생각이 안 드는 멋진 사진입니다. 다음에 더 많은 사진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우와... 진짜 역대급 사진들이네요... 색감이 정말 기가 막힙니다.
감탄하여 보팅하고 갑니다 :)

으윽 부끄럽지만 기분 좋은...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색감은 햇살이 한 몫 했나 봅니다. 똥손은 거들 뿐..

우워~ 두번째 사진 색상이 정말 곱네요~ 요즘 스팀잇하면서 눈이 참 호강합니다 ^^

두 번째 사진은 다음에 포스팅 할 안텔로프 캐년입니다 ;) 정말 멋진 곳이었어요!!

예고편(?)을 보고나니 다음 포스팅 기대됩니다. ㅎ

먹스팀이라해도 믿을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와 근데 풍경도 풍경이고 사진도 예술이네요.

ㅋㅋㅋㅋ 그쵸-
여행 다닐 때마다 사진을 좀 더 잘 찍고 싶은데... 학원이라도 끊고 싶어요. ㅠㅠ

전 네이버 선생님이 검색만하면 친절히 알려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열심히 찍고 또 찍습니다.

쏭블리님~ 다음 포스팅인 안텔로프 캐년은 유익한 정보까지 함께 완벽하게!! 저를 위해 한번 부탁드립니다 ㅋㅋ 예전부터 저기가 참 궁금했었거든요.

김작가님이 이야기 하시니 흠흠 한 번 써봐야겠네요!! ㅋㅋ
근데 제가 정보성에는 취약해요... ㅋㅋㅋ
그냥 써제끼는 여행기라.. 두서가 없습니다..^^;;
그런면에서 김작가님의 깔끔한 여행기가 부러워요~ 역시 여행책은 아무나 내는 것이 아니라는...

그냥 편하게 질러주세요! ㅋㅋ 그 기운을 열린 마음으로 다 받아들이겠습니다 ㅋㅋ

꺄!!!!!! 너무 멋져요😆😆😆
저도 제 인생 여행지중 하나가 앤텔롭캐년인데, 진짜 개미굴 같지 않나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됩니다!!

개미굴!! 그러고 보니 그렇네요 ㅋㅋㅋ 빛이 새어들어올 때 오묘한 색의 변화가 정말 멋졌던 기억이 납니다. :)

우와 저런데가 있을줄이야ㅠㅠ 다시 갈수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숨이 확 트이는 전망이네요ㅠ 색감의 조화도 그렇고
그랜드캐년보다 나은듯...

그랜드 캐년도 좋았는데 요기는 아무래도 덜 알려져 있기도 했고, 고즈넉한 기분이 들었어요-
조용히 자연을 마주하는 느낌 :)

쏭블리님 좋은곳 여행 많이 다니시네요~
홀슈밴드 감탄이 나옵니다~
죽기전에 꼭 가봐겠어요~^^

앗, 감사합니다^^ 죽기 전에 가봐야 할 곳들이 너무 많습니다. ㅠㅠ 빨리 빨리 다녀야 하는데 한동안 집과 직장만 왔다갔다 하네요-

저런 곳이 있었군요ㅎㅎ하이킹하는 풍경은 미쿡영화에서 많이본것같아요..제가 좋아하는 스릴러.. 홀슈밴드 저도 기회되면 가보고싶어요

스릴러... 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저 모래 밭에 뭔가가 묻혀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50
ETH 2617.2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