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스사모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Mar. 12. 2018.



휴우, 1년 중 가장 바쁜 3월입니다. 일거리를 집까지 이고 지고 오는 바람에 ‘오늘도 포스팅은 쉬어야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피드를 보니 스사모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포스팅이 보이더라구요. 찾아보니 접수기간이 딱 오늘 자정까지입니다. 부랴부랴 사진을 찾아 스팀잇에 들어왔습니다.


며칠 전, @capzzang님 달력 사진을 보고 저는 아무래도 달력 사진 콘테스트에 참가를 못 하겠다고 했더니 그 분께서는 참가율을 높이려고 나간다고 답하시더라구요. 순간 너무 부끄러웠습니다. 저는 제 부족한 사진을 내어놓고 창피하고 민폐가 될 걱정만 했거든요. 본분을 망각한 것이지요. 저같은 사람은 상을 노릴 것이 아니라 대회의 베이스를 깔아줘야 한다는 걸요...ㅋㅋㅋ 요즘같은 한산한 분위기에 다들 좋은 사진 보면서 조금이나마 활기를 더했으면 합니다. (전에는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피드가 무섭기까지 했는데 요즘은 몇 시간 째 같은 제목의 글이 보이는 게 쓸쓸하기도 합니다. 일단 저부터 좀 돌아와야 하는데 3월은 힘들 것 같습니다.)


‘스사모 전회원 팔로우하기’라는 가입 미션은 다들 마우스를 던질 뻔 했다며 힘들어하지요. 그래도 스사모 한 분 한 분의 사진을 들여다 보며 정성 들여 찍는 사진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됩니다. @hsuhouse0907님의 사진 찍는 법 강좌 덕분에 많은 걸 배웠고(앞으로도 쭈욱 배우게 되길 기대합니다), @hegel님과 @maanya님의 음식사진은 저도 모르게 스크린에 손을 뻗게 합니다. @yyromkim님의 사진 한 장 한 장은 가득한 호기심과 독특한 색깔이 담겨 있고, @sintai님의 사진을 본 뒤로 하늘을 더 많이 보게 되었다지요. (스사모의 어린왕자라 칭하고 싶어요.) 아아 그 외에도 너무너무 많은데 참고로 스사모 회원님 수가 60명이 넘어가는 터라..... 여기서 다 풀어놓을 수가 없네요. :) 스팀잇에서 만나게 된 좋은 인연에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



IMG_6766.JPG

제목: 봄의 시작은 맨발


수족냉증인 저에게 3월, 봄을 맞이하는 최선의 예의는 발등을 드러내고 슬립온을 신는 것입니다. 푸릇푸릇 새싹이 돋아나는 시기. 3월이야말로 새해 목표를 향해 달려갈 두 번째 출발선입니다.



FullSizeRender_23.jpg

꽃봉오리


딱 이맘때쯤 찍었던 사진이라 한 장 더 가져왔습니다. 저는 4월의 만개한 꽃보다 조금씩 얼굴을 내미는 꽃봉오리들이 더 가슴을 설레게 합니다.


Sort:  

싱그러운 봄이 찾아오는 사진이군요 +_+

오늘 보니 봄이 벌써 왔더라구요 :) 너무나 좋았습니다🌸

갑자기 멘션이 떠서 깜놀했습니다 ^^;;
봄에 잘 어울리는 사진이네요~ ^^

감사합니다! :) 오늘 날씨 정말 봄이었어요- 이제 슬립온을 꺼내야겠습니다 🌸

봄이 온 느낌인데요. 잔디밭사진이 왠지 모르게 더 편안해보여요 송블리님 ㅎㅎ

감사합니다 :) 오늘은 정말 완연한 봄날씨였어요- 저 사진처럼 푸르른 잔디 위에서 나들이 하고 싶었답니다 🌱

봄은오고 있는데.
아직 제 인연은 태어나지 않았네요.
다음생에 데이트라는 것을 해보려합니다.
ㅋㅋㅋㅋ아~~이번생의 봄은 없구나..

아앗... 이런이런.. 포기하시긴 너무 일러요!! 벚꽃은 4월 만개랍니다. 🌸그 때까지 운명을 찾아보세요. :)

ㅋㅋㅋㅋㅋ아니에요. 여자 그렇게 안밝혀서
연애는 때되면 하겠죠!!

초록잔디에 맨발사진이 너무 좋습니다. ^^
게다가 발찌까지 예뻐요. ㅎㅎ
... 그런데 스사모의 어린왕자가... 누구시라구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제 맘대로 어린왕자 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
발찌는 베니스에서 사서 주구장창 매고 다닙니다 :) 좋아하는 건데 감사합니다. 히힛

오늘 너무너무 따뜻했는데- 잔디밭에서 뒹굴고 싶어요... 쯔쯔가무시고 뭐고 ㅋㅋㅋ

설마 어린 왕자가 저는 아니겠지요...? -ㅅ-;;

ㅋㅋㅋㅋㅋ 맞습니다. seaturtle님은 거북의 탈을 쓴 양이었던 걸로 하구요. ㅋㅋ

음..큐레이팅 대문을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전 꽃봉오리 보다는 송블리님이 더 친근하니까~ㅋㅋ
참가 고맙습니다 송블리님!!!!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히힛 감사합니다 :) 3월 달력 콘테스트 정말 즐거웠어요. 4월은 좀 더 여유 있게 즐겨보고 싶네요. 🌿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

감사합니다 :) 오늘 정말 날씨가 따뜻했어요- 봄을 맞을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

꽃이 정말 너무 예뻐서 설레넹^^

그러넹^^ ㅋ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랐습니다. 희야님(오타... 인 거지요?ㅋㅋㅋㅋ)

잉 ㅋㅋㅋㅋ.. ㅛ 가 어디 도망갔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 ㅛ '" 자 라고 한거 맞죠? " ㅗ " 한거 아니지요?
오타나면 클일남 ㅠㅠㅠㅠㅠㅠ
저 다운보팅 당함요 ㅠㅠㅠ

어머 첫번째 사진은 정말 산뜻하고 좋네요. 꽃봉우리 사진도 보니 봄이 왔구나 싶습니다 ^^

감사합니다!! 어서 꽃놀이 가고 싶어요- (꽃을 무척 좋아하는 봄처녀, 아니 봄줌마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09.98
ETH 2329.7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