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TBT] 가족들과 여행을-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행복한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May. 6. 2018.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주말입니다. :)


FullSizeRender-6.jpg


저희 가족은 처음부터 꼭 맞는 사이는 아니었지만
나이가 들면서 조금씩 서로를 이해해가는 것을 느낍니다.
부모님과 제 사이에서 다리가 되어주는 햇님군이 생긴 덕분이기도 하구요.

그리고 우리가 함께했던 여행 들은
서로가 서로의 옆에서 좀 더 편안해질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FullSizeRender.jpg

라스베가스 Ka 쇼를 보기 전, 엄마 아빠.


초등학교 이후로는 아스라한 부모님과 함께한 여행의 기억.
서른이 넘어서야 햇님군까지 함께 네 명이서 가족 여행을 떠났습니다.


FullSizeRender-4.jpg

옐로우스톤 가는 길


9시간을 햇님군과 번갈아가며 운전하던 아빠.
저에겐 언제나 불편하고 어색하던 아빠의 얼굴에서 미소를 보았습니다.


FullSizeRender-3.jpg

옐로우스톤, 모닝글로리의 빛깔


함께 보았던 신기한 풍경들.
같이 놀라고, 감탄하고, 즐거워했던 순간들.

여행을 통한 경험과 감정의 공유.


FullSizeRender-2.jpg


FullSizeRender-1.jpg

차를 멈추고 보았던 무지개와 하늘


그 이후로 우리는 크고 작은 가족 여행을 떠나기 시작했습니다.
자주 가지는 못했지만 1년에 한 두 번씩이라도
각자 시간과 여유를 내어 놓았습니다.


FullSizeRender-5.jpg

할머님까지 3대가 함께했던 베트남 다낭 여행


꼭 멀리 갈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이국적인 풍경이 아니어도, 근처의 산과 강,
익숙한 우리 땅을 찾아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았습니다.
어딜 가든 서로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이야깃거리가 생겼고, 추억이 만들어졌습니다.


L1020396.JPG

푸르름이 가득했던 선암사에서


여행은 때로 불편하기도 했습니다.
다툼도 있었고, 힘들기도 했지만
곳곳에 흩어져 사는 가족들이 한 데 모여
마음과 몸을 부딪히는 것만으로도 의미가 있었습니다.


FullSizeRender-6.jpg


소중히 남긴 사진 속에는 사랑하는 가족들이 있고,
사진을 찍는 곳에는 제가 있었고, 제 옆에는 햇님군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한 장 한 장 추억이 쌓여갈수록
우리는 서로에게 더 좋은 가족이 되어갑니다.

거리를 두면 부딪힐 일이 없어 편하지만
가까워지려면 조금 더 만나고, 부딪히고, 시간을 쏟아야 합니다.

어린이의 마음으로 부모님과 함께했던 주말,
올해는 어디로 또 떠나볼까 고민합니다.


5월, 가정의 달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Sort:  

사진 속에 이야기가 담기고, 감정이 담기고ㅎㅎ
참 아름답네요 송블리님 :D
아침부터 상쾌상쾌~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D

폰으로 찍었지만 가족들과의 추억과 이야기가 담겨있어 소중한 사진들이에요. 그걸 알아주시니 참 감사합니다.^^
바다거북님 항상 감사합니다!!

포스팅 덕에 힐링받는 느낌은 오랜만입니다.

저두요 ㅎㅎ 사진 하나하나 색감이 참 포근하네요.

스텔라님 오랜만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폰으로 찍은 사진들이라 아쉽긴 하지만 이야기가 담겨 있어 소중한 사진들입니다.^^

가족이 모여 여행을 간다는게 참 쉽지 않더라구요..
각자 바쁜 생활들 속에 살다보니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겠죠^^;;
너무 부럽고 행복한 모습 보기 좋습니다.

늘 웃는 행복한 가족이 되시길 바래요^^

맞아요- 정말 쉽지 않지요.. 여행을 갈 때마다 느끼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녀오면 그만큼의 보람이 있어요.^^
다들 가족들과 여행 한두번정도는 다녀올 수 있는 그런 세상이 되어야 할텐데.. 한국 사회는 참 바쁩니다...
감사합니다. :)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행 정말 행복 그자체죠..
사진들이 너무 예뻐 기분좋게 포스팅보고
가요~^-^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ㅎ

감사합니다 :) 가족들과 함께하는 행복을 좀 더 많이 느낄 수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 행복을 많은 분들이 놓치고 계신 것 같아요..ㅠㅠ 카페모카님은 언제나 행복해보이세요 :)

모닝글로리의 색이 정말 영롱하네요 :)
급 가족여행이 떠나지고 싶은 밤이네요-!

실제로 보고 어떻게 저런 색이 나올까 정말 신기했어요 :) 히힛

송블리님도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달되세요^^

감사합니다! :) 우부님은 언제나 화목해보이세요 ^^

👨 저희 가족은 못하는 일이라 부럽습니다 ㅎㅎ 사진들도 이쁘네요!
다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

사실 쉽지는 않은 일이죠..^^ 감사합니다!
소중한 이들과 더많이 함께할 수 있는 여유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가족들과 시간을 같이 보내고 있어서인지 글 읽으면서 가슴 뭉클하고 그러네요 :)

저희 가족들의 이야기를 느껴주신 것 같아 감사합니다 :) 라나님 새소식 궁금합니다-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옐로우스톤, 모닝글로리의 빛깔 참 너무 멋지네요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어떻게 저런 빛깔이 나올까 정말 신기했어요 :)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526.92
ETH 3726.8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