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제 여름 이군요
벌써 장마라니 요번 여름은 얼마나 더울까요?

요즘 여름은 너무 덥고 겨울은 너무 춥고 길고.. 진이 빠져요. ㅎㅎ

벌써 여름입니다. 시간이 달려가네요...
살짝 보이는 철쭉이 예쁘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비가 그친 뒤에 누가 우산을 버렸길래 찍어봤어요.

하 장마라니... 여름이 실감이 나네요ㅠㅠ

제주도 장마부터 장마의 시작으로 보더라구요. 올해는 1~2주 늦어져서 7월 초에 장마가 내륙에도 올라온다고 하네요. ㅎㅎ

작년 재작년에 비가 너무 안와서 더웠던 걸 생각해보면 올해는 그래도 좀 시원하게 지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랜만에 장마가 오면 불편은 하겠지만 약간은 반갑기도..

시원하게 내려줬으면 좋겠지만 너무 시원하게 내리면... 아찔하네요. ㅋㅋ

장마가 오네요.. 매일매일 주룩룩 오게 될 비지만 더위를 한김 식혀주니 한변으론 반가울듯해요 ^^

아직 더위라고 할만한게 찾아오진 않았지만 미세먼지는 많이 줄어들 것 같아요.

더위를 식혀주는 가끔의 장마도 꿀이죠..!ㅎ

이번에는 적당 적당하게 내렸으면 좋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050.09
ETH 3060.3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