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길에 만난(사진 압박 有)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IMGP0099.JPG
안녕하세요, @sintai 입니다.
이거 찍은 날이었으니 사진을 찍은지는 꽤 됐지요...
동물사진 찍을 일이 별로 없어서
#animalphotography 에 올려보자! 싶어서 근 일주일을 기다렸네요 ㅎㅎㅎ

그날은 사람들의 주거지를 배회하며
심장을 폭행하는 흉폭한 맹수를 만났던 날이었죠.

스토킹 1일차
2_IMGP0146.jpg
잠자는 숲 속의 미묘는 동네 길냥이...

2_IMGP0118-crop.jpg
잘 잡니다-ㅅ-;;
평화로워 보이지만 워낙 경계심이 심해서 더 가까이는 못갑니다.

2_IMGP0177.jpg
햇살이 비추는 곳을 바라보는 고양이...
뭔가 거룩해보이지 않습니까.

3_IMGP0146.jpg
내친 김에 뽀샤시를 넣어서 좀 더 거룩하게 만들어봅니다-ㅅ-

제 눈치를 좀 보더니 제가 그렇게 위험한 녀석이 아니라는걸 알았는지
IMGP0180.JPG
이제 대놓고 밖으로 나와 자리를 잡습니다.

저는 국민초등학생 이후 인간외의 포유류와 함께 살아본 적이 없었고,
사실 냥이 사진도 이번이 처음 찍어보는 건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워낙 경계심이 심해서 35mm, 70mm 급에서는 어림도 없습니다.

스토킹 2일차.
그래서 다음날은 아예 320mm 망원을 챙겨들고 갑니다.
여기가 개인 구역이 아닌가 봅니다-ㅅ-;;
오늘은 다른 녀석이 있네요.
어제 만난 녀석보다는 조금 동안인데 경계심은 더 심합니다.
2_IMGP7612.jpg
난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2_IMGP7637.jpg
안그래도 더럽게 어두워서 핀 맞추기가 어려운데, 주변의 나뭇가지들이 더 어렵게 만듭니다.
자동 초점은 포기하고 수동으로 병아리 발톱 때만큼 초점링을 돌려서 찍는데,
돌리면 뭐하나... 맞는지 안맞는지가 안보이는데...-ㅅ-;;
역시 사진을 잘 찍으려면 눈이 좋아야 하는건가 봅니다.
수십컷 찍어서 한 두 컷 건집니다.

스토킹 3일차
IMGP7710.JPG
고양이 눈 무늬까지 나와서 나름 만족합니다.
더 가까이 갈 수 있어서 좀 더 괜찮은 렌즈로 찍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이 이상 가까이 가면 저 녀석의 낮잠을 방해하기 때문에 묘폐-ㅅ-가 되겠지요.

고양이 사진(을 비롯한 온갖 동물 사진)을 찍을 일이 별로 없어서 나눠서 올릴까 하다가
뭐... 연이 닿으면 계속 볼거고,
어차피 배경이 같아서 그렇게 많이 다른 사진이 나올 것 같지도 않아
한번에 방출합니다.

좀 더 가까이 갈 수 있기를 기원해봅니다-ㅅ-;

Sort:  

곧 집사로 임명 되시겠는데요? ㅎㅎㅎ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집사까지는 안바라고 동네 마실 갈 때 인사하는 사이 정도 됐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animalphotography

You have earned 5.5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10
Server time: 06:23:36
Account Level: 2
Total XP: 303.16/400.00
Total Photos: 49
Total comments: 3
Total contest wins: 1
And have also received a 0.8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헉 둘째녀석 잘 생겼네요 ‘ㅁ’

첫째 녀석에게 이야기해두겠습니다-ㅅ-ㅋㅋㅋㅋ
아... 그나저나 물어볼 거 있는데...

ㅋㅋㅋㅋ역시 초귀엽군요 냥이 > <
늘 보면 해찌는 곳에 가서 앉아있는 그 모습이 심쿵합니다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저 따땃한 수풀이 식빵 굽는 기계인듯...-ㅅ-;;
늘 감사합니다!

우와! 저 물그릇(?) 누군가가 가져다둔건가봐요! 고양이들 마시라고?!

글쎄요? 빗물에 낙엽 떠 있던데요...-ㅅ-ㅋㅋ

그거야 당연히 고양이 체할까봐 일부러 띄워준 거 아닙니까...? 아 신타님 센스 실망입니......
ㅋㅋㅋㅋㅋㅋ

그거 쓰려다 구려 보여서 안썼는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인정합니다

새사진 찍듯이 망원으로 땡기셨군요 ㅎㅎㅎ 고양이는 경계가 심해서인지 참 찍기 힘든 피사체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텔레컨버터를 하나 사야하나 싶습니다-ㅅ-;;
320 헝그리 망원이 가진 것 중에 최대라서...
300mm 대 넘어가면 싼 게 없더라구요-ㅅ-;;
방문 감사합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797.43
ETH 3730.1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