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풍경] in Seoul with city green: 서울 지하철 metro station

in #photokorea7 years ago

f91d63ed-bb1e-4d1a-a69c-cc3e300f1b5a.jpeg


Seoul metro station: far from natural green but a little bit of "city green"- may lead you somewhere.
지하철 어느 역이었는지 정확히 기억나지 않는군요. 집에 있던 rollei35를 가끔 들고 나가던 때였던 것만은 확실합니다. 평범하게 지하철스러운 조명이었지만 어딘지 모르는 곳으로 이어질 듯한 분위기에 왠지 찍고 싶어졌습니다. 밤에 보면 살짝 호러 분위기일지도...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정말 을씨년스러운게 호러영화 분위기도 나네요 ㅋㅋㅋ

댓글 감사~ 실제보다 사진이 약간 더 호러예요 ㅎㅎ

오 뭔가 으스스한게~ 디스토피아적 근미래를 보는 것 같습니다^^

댓글 감사~ 도시의 지하철역이 좀 그렇죠? ^^

호러같기도 하고, 진짜 옛날 영화같기도 하고 그런걸요?ㅎㅎ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 입니다 :D

뒤늦은 답글이네요. 큐레이팅 항상 감사! 스사모 화이팅입니다~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replayphoto!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replayphoto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653.51
ETH 2353.2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