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6]

in #photokorea7 years ago

DC4C1A3C-7E98-411F-AC37-F9CBEDF9C799.jpeg

7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6]
7일간 흑백 사진 도전기 (6일 째)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tailcock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Simple rules
간단한 규칙

  • Take seven black & white photographs, each shot representing an element in your life.
    인생의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올리세요.

  • Post one photo per day during one week
    7일 동안 매일 사진 1장을 올리세요.

  • No people in your picture
    사람이 사진에 없어야 합니다.

  • No explanation of your picture
    사진에 대한 설명이 없어야 합니다.

  • Nominate someone for 7 day
    7일 간 누군가를 지목하세요.

  • Use #sevendaybnwchallenge hashtag
    #sevendaybnwchallenge hashtag를 사용하세요.

This time I will nominate: @pringli
저는 pringli님을 지목하겠습니다.

Sort:  

오~ 누구의 생일 아니면 기념일?! 누구라도 받고싶을 돈의꽃이네요^~^

진지하게 팔로워 이벤트 고민해봐야겠네요..

뭔지 모르지만, 축하해야 하는 거죠?

저는 축하를 하는 쪽입니다~^^

헐, 돈다발이군요. 혹, 저희 집 주소 가르쳐 드릴까요?

다음에 이벤트때 알려주세요 ㅎㅎ
(당첨이 되셔야 할텐데...)

돈과 꽃이라... 와 받는 사람은 정말 기분 좋을 것 같아요

돈 싫어할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ㅋㅋㅋ

먼훗날 팔로워 이벤트로 해볼까요^^

지금 공지하면 미친듯이 팔로워 수 늘어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엄청난 이벤트가 될 것 같아요


스파업이냐 이벤트냐 고민이 되는군요..

돈다발이었군요.
저거 받으면 누구나 좋아할 듯 하네요.
ㅎㅎ 근데 한 번만 해야지 두 번 하면 세 번째를 기다립니다.

명심하겠습니다.
호의가 둘리가 되지않도록 ㅎㅎ

와우~ 예쁜꽃만 봐두 기분 좋은데
플러스 돈꽃이라니ㅎㅎㅎ 기분 좋은
하루였겠네용^^

돈과 꽃으로
누군가 행복할 수 있다면
기쁜 일이죠^^

돈꽃이네요!!! 돈은 흑백도 예뽀라!!! ㅋㅋㅋㅋ

돈다발입니다^^
돈과 꽃
좋은 것들만 모아놓았네요 ㅎㅎ

역시 돈꽃다발이 최고죠!!
(판다군 보고있쥬우우?)

보고 계십니까아아아??!!

포스팅 들어오기전 밖에 사진에서 오 꽃이다하고 들어왔는데
꽃은 꽃이긴한데...생각보다더 참신하고 이쁜 꽃이군요.
좋은날이신거같은데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저도 신기한 신문물이라 올려보았습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좋은 이벤트네요^^

돈다발.....ㄷㄷㄷㄷㄷㄷ
가까운 분이 크게 뭔가 잘되셨나봅니다.
축하드립니다~~
팔로우 업봇하고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13.63
ETH 2420.8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