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남자의 로망 Porsche

in #photo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로키(@loki80)입니다.
자동차 사진을 자주 찍진 않지만 가끔 찍어보면 재밌더라고요.
오늘은 친한 형님의 애마인 카이맨 시리즈 중 마지막 자연흡기 엔진을 사용했던 Porsche 718 Cayman S 사진을 공유합니다.


PSDSC02653.jpg


PSDSC02641.jpg


PSDSC02655.jpg


PSDSC02657.jpg


치악산 등산가려고 아침에 같이 타고 가다가 휴게소에서 잠깐 찍었던 사진입니다.
찍다보니 거의 뒷모습만 찍었네요 제가 차 뒤태를 좋아해서 그랬나봅니다^^

겨울철 아침 시간에는 광질이 매우 부드러워서 피사체의 부분 노출차이가 적어 사진촬영이 좀 더 쉽습니다. 촬영시 참고해 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포르쉐는 역시 뒷태가 중요하죠! 멋집니다. 태국에서는 현재 환율로 287,385,000.00원 하는 차네요. 엄청 납니다.

태국에서는 한국보다 엄청 비싸네요^^

세금이...엄청 납니다.

전 차보다 여자의 뒤태를 택할렵니다😊. 잘 봤습니다.

여성의 뒤태는 신이 만든 최고의 작품이죠^^

저도 공감 ㅎㅎㅎㅎ

그럼 전 신이 만든 작품을 감상하는 큐레이터네요

왜 다들 포르쉐 포르쉐 하는지 알겠군요,..
라인이 너무 예술 아닙니까?!?! 치트키를 쓴 것도 아니고 ㅋㅋㅋ

명성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ㅎ

남자의 로망이군요..

맞습니다 한번쯤 밟아 보고 싶어지게 만들죠 ^^

그러게요 언젠가는 .....그런날이 오겠죠..ㅋ

차 너무 예쁘네요 ㅎ 왠지 힘차게 날아갈 것 같은 느낌이에요 !

ㅎㅎㅎ 저도 이런차 가지고 싶어졌어요~

와 넘 멋지네요 ㅎㅎ 로키님이 찍어서 더 멋있어보이는 것 같아요-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사진 찍어야 겠어요 ㅎ

ㅋㅋ제 친구 독일 사는데 아부지가 자동차 사업 하세요~차...예나 지금이나 남자들은 차를 참 좋아하나봐요~ 옛날에도 말이라면 남자들이 정말 좋아했으니까요. 동적인 것을 좋아해서 그런 걸까요?

아마도 탈 것에 대한 남자들의 욕망은 선사시대 때 부터 있어왔던것 같아요^^

멋지네여~ 흰색 포르쉐는 처음보네요^^

흰색이 깔끔하면서 질리지 않는 색상같아요 ㅎ

크~ 자동차 매니아 분들은 절로 침을 꼴깍! 하실듯 합니다. 뒷태성애적? 섹시 사진들 잘보았습니다~^^/

ㅎㅎㅎ 네 어찌보면 물건도 섹시해 보일 수 있는 것 같아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1291.28
ETH 2671.7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