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선물 인증] Jsquare님의 카메라가방 수령

in #photo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로키(@loki80)입니다.

오늘은 @jsquare 님의 카메라가방 증정 이벤트에 당첨되어 선물을 수령하게 되었음을 인증 합니다 ~
스팀잇은 역시 이벤트 스케일도 ㅎㄷㄷ 한 듯 합니다

20171222_202121.jpg

20171222_202233.jpg

기존 제가 가지고 있던 카메라가방이 좀 커서 불편한 점이 있었는데
이번에 받은 가방은 아주 컴팩트하면서 이뻐서 크리스마스 선물 받은 기분이네요^^

다음 스사모 출사 때 직접 매고 나가겠습니다ㅎㅎㅎ

@Jsquare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ort:  

와~좋으시겠어요! 착샷도 보고싶네요^^

ㅎㅎ 놀러 오셔요~!

❤️❤️❤️ Beautiful 🌴🌴

아 로우프로 처음 사진기 샀을때 가지고 있던 가방 브랜드네요...
지금도 어딘가 있긴하지만...
튼튼하지요 ㅎ

사진 가방 전문브랜드라 사용성이 괜찬은 듯 합니다ㅎ

로키님 당첨운에 맘에드는 선물까지 좋으시겠어요^^

ㅎㅎㅎ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초코민트님도 즐거은 크리스마스 되시길~!

축하드려요

ㅎ 감사합니다! 스사모가 참 훈훈한 소모임인 것 같습니다

헛 탐나는데요?ㅎㅎㅎ

ㅎㅎㅎ 이벤트를 잘찾아보시면 저같은 행운이 오실수도~

앜... ! 그런 이벤트가ㅠ 너무 부럽습니다 ㅋㅋ

스팀잇을 자주 보다보니 이런 행운이 있었습니다 ㅋ

ㅎㅎ 포스팅을. 감사합니다.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jsquare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가방 잘쓸께요~ 즐거운 성탄절 되세요~

오우~ 대박입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으셨다니...축하드려요~ !!
로키님 메리 크리스마스~

기린아님도 메리크리스마스~!!!!^^

멋진 가방이네요, 사진작가로서 저런 가방을 선물 받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ㅎㅎ

너무너무 행복한 선물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428.63
ETH 2425.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