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먹구름과 뭉개구름

in #photo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로키(@loki80)입니다.

얼마전에 사진가 '스티글리츠'에 대한 포스팅을 하다가 그 분이 노년에는 구름사진을 찍는 것에 몇년간 빠져 있었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 얘기를 드리면서 갑자기 예전에 제가 찍은 약간 신기한 사진이 생각이나서 공유 해드립니다 ㅎ

먹구름과 뭉개구름이 동시에 보이는 사진인데요

PSDSC04803.jpg
photo by @loki80

하얀 뭉개구름이 폭신폭신한 모양으로 깔려있는 가운데 새파란 하늘이 보이고, 그 위로 먹구름 있는 조합이 생뚱맞으면서 좀 신기하게 보이더군요^^

Sort:  

비행기 타고 높은 상공에서 찍은거 같네요~ 저도 구름 감상하는거 좋아해요 ~ ㅋㅋ 대비가 재밌네요

ㅎㅎㅎ 지상에서 망원렌즈로 찍은 건데.. 비행기에서 찍은 듯한 느낌도 드네요.

사진같기도 하고 그림같기도 한 사진이네요 ㅎㅎ

먹구름과 흰구름의 대비 잘 봤습니다

찍고나서 저도 약간 그림 같아 보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sky in the white..

뭉개뭉개구름
한국에서 찍으신건가요?

네 저기가 의정부 하늘입니다^^

멍구름이랑 뭉게구름은 처음보네요~

동시에 존재하기 쉽지 않는 장면인 것 같습니다ㅎ

무섭기도하구 장엄하기도하구 아름답기도하구 기싸움하는것 같기도 ㅎㅎ

그러고 보니 기싸움 하는 것 같기도 하네요^^

눌러보기전까지는 화면이 작아서 그런가 그림인줄 알았습니다...ㅎㅎ

하늘색이 이쁘다...하면서...ㅎㅎ

많은 분들이 그림으로 보셨네요ㅋㅋㅋ

저기 구름밑에 UFO...가 아니군요 :)
하와이 가셨을 때 찍으셨을려나요?

대한민국 의정부입니다 ㅎ

신기한 사진입나다~ 설명하신대로 이런건 첨보는듯 ㅎ

ㅎㅎㅎ 넵 캡짱님 맞습니다.

와 정말 한 폭의 그림입니다. 자연이란 위대한 예술가에요.

네 진짜 구름만 봐도... 자연은 저렇게 예쁜것 투성이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77.85
ETH 2609.6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