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Responsibility]

in #photokorea7 years ago (edited)

쓰레기


사전적 의미

인간이 생활하고 활동하는 문명사회로부터 배출되는 폐물질(廢物質) 중에서 고체 형태로 버려지는 것.

KakaoTalk_20180223_084716259.jpg



사람들의 생각은?


지져분하고 냄새나는 것
버려두면 누군가 치워주는 것





가끔은 여러분 앞에 버려진 쓰레기를 주워보는건 어떨까요?






@venti님의 캠페인을
실천해보았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작은 움직임이 따뜻한 스팀잇을 만들어 갑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쓰레기 밤만되면 번화가들 길거리가 쓰레기로 넘쳐나죠..

@onebita님 말이 맞습니다 ㅠㅠ
그래서 다음날 아침 그 거리를 보면..한숨만 나오죠...휴....

"작은 움직임이 따뜻한 스팀잇을 만들어 갑니다." 좋은 캠페인이네요. ^^

@katebooks님 작은 움직임이라는 것이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가까운 미래에는 모두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수 있죠 ㅎㅎ
같이 힘을 내서 따뜻한 스팀잇 만들어봐요!!

좋아요. 파이팅!^^=

넵!! 언제나 힘찬 스팀잇 만들기 !!!얍얍!

좋은글입니다 응원합니다.

@maikuraki님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보팅해드리고 갑니다. 언제나 화이팅하세요 짱짱맨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언제나 @maikuraki님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

사실 간단한 건데도 안하게되는거 같아요. 줍지 못할거면 아무 곳이나 버리지도 말아야겠습니다.

그렇죠!! 사실 엄청 간단하죠...쓰레기를 쓰레기통에 버리는게 어렵지 않은건데....흠....다들 잊고 있죠ㅠㅠ
지금 부터라도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으면 됩니다!!!

짧으면서 강력한 어필이 된 것같아요 앞으로도 경종좀 울려주시면 감사하겠나이다.

앞으로도 이렇게 한번씩 모두가 행복해질수 있는 글들을 적어보겠습니다 : )

좋은 글입니다^^ 적어도 내가 만든 쓰레기라도 치우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그러니까요...흠...
남이 버린 쓰레기까지 주우라는게 아닌...자기가 만든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버려주면 되는거죠 : )

응원합니다👍

@noisysky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누군가 하겠지 란 생각보다는 내가 먼저 해보자 라는 생각을 가지면 세상을 바꿀수 있을꺼같아요 ㅎㅎ

이벤트 덕분에 저도 생각을 되짚게 되네요 :) 감사합니다 ! ㅎㅎ

@lalaflor님 첫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아주작은 행동하나 하나가 모여서 세상을 바꿀수 있다고 믿습니다 ♡
앞으로 많이 실천해주세요.

좋은 캠페인이네요 ^^

@mming89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렇게 작은 행동하나가 모이면 좋은 결과가 있을꺼라고 믿고 있습니다ㅎㅎ

쓰레기는 줍는거 보다 버리지 않는게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그쵸:) 버리지 않으면 주울 일도 없겠죠.
제 생각도 그린스님과 같습니다!

@j-data 님은 생각이 아름다우셔서 저런 일을 적극적으로 잘 실천하실것 같아요

@greenswell님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즐거운 주말 잘 마무리 하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