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도 지켜줄께요.

in #photokorea6 years ago




난 당신을 미워하지 않아요.
그러니
날 괴롭히지 말아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Nice content,
& post & i flw u :D plz flw me .

thank you : )
i flw u!

괴수가 영롱한 빛을 집는 듯!

나무가 괴수로 보이셨군요!!ㅎㅎㅎ

작품을 생산하시는 분 같군요..
제가 예술에 조예가 깊진않아서... 암튼 리스펙!합니다 :)

ㅎㅅㅎ 감사합니다.
저도 예술은 잘알지 못하지만ㅠㅠ 감사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마음이 주는 것과 오는 것은
같지 않는 것 같아요..ㅎㅎ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마음이란게...서로 다른거죠ㅎㅎㅎ
큐레이팅 슥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과 사진..짧지만 뭔가 느껴지는
편안한 저녁 되세요^^

좋게 봐주셨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 )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 ㅎㅎ

난 당신을 괴롭힌적이 없어요.
그러니
이리와요~ 안잡아 먹을테니 ㅋㅋㅋ

맨날 똑같아..
달콤한 말로 날 흔들어놓고..
달콤하게 먹어버릴꺼면서...

멋진글귀에 멋진사진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