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021] 별빛 전등

in #photokorea7 years ago (edited)

가끔 그런 생각을 해.

저 밤하늘에 박혀 있는 별들이 누군가 켜놓고 나간 전등은 아닐까?

그 사람이 깜빡하고 끄지 않은 별빛 덕에

우리가 이렇게 더 낭만적인 밤을 보내는 것이라고.

IMG_8559_1.jpg2016.04.13 pm 11:00
동해안자전거길 삼척 인근 임원인증센터

IMG_8564_1.jp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본업으로 돌아온 낭만그래퍼 로망입니다.

제가 자전거 전국일주를 하던 2년 전의 4월이에요.
야간라이딩을 하고 별 사진을 찍으면서 했던 생각이랍니다.

강원도만큼 많은 별을 볼 수 있는 곳이 잘 없는 것 같아요.
쉽게 볼 수 없어서 더욱 간절하고 낭만을 느끼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p.s 전등으로 그린 알파벳 S는 제 이름의 마지막 글자 이니셜이랍니다 :)

p.s2 평소에 비해 짧은 글이라 몰입을 위해 인사를 뒤에 배치했어요.
  조금은 낯선가요..?ㅎ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cheolwoo-kim 님이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덕분에 원활하게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 좋은 밤 되세요

자전거여행 중의 낭만이 보이는 사진이네요 :)
저도 20살 21살때 자전거로 전국일주를 했었는데요, 그때 기억이 떠오릅니다
몸이 썩은 지금은 돈주고 하라고 해도 못할듯.. 급 슬픔이.. ㅠ_ㅠ

저도 마찬가지에요... 몸이 다 됐죠,.. ㅋㅋㅋㅋㅋ

본업으로 돌아오셨군요, 아쉬워라 ㅠ

이게 본업이라ㅜㅜ 히대사는 조만간 돌아올 예정입니다!!

음.. 진짜 다운보트가 있네요.. 진짜 멋진 사진인데..
군대에 있을 때가 떠오릅니다! 은하수를 한국에서 볼 수 있을지 몰랐거든요 ㅋㅋ

우리나라에도 은하수 포인트가 꽤 있더라구요 ㅎㅎ 이번 여름에는 저도 도전해보려합니다 :)

밤하늘과 별이 @grapher님을 만나니 작품이 됬네요~ 별을 떠올리며 듣는 노래! 스탠딩 에그-starry night 추천드려요~:)

오!! 찾아봐야겠어요 :) 추천 감사해요!!

자전거 전국일주! 잠시나마 꿈꿨었는데 저질체력땜시 포기요 ㅎㅎ 랜턴사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엄지척!

저도 저질체력이었는데 시작하다보니 어찌어찌 가긴 가더라구요.. 느리지만 꾸준히 ㅎㅎ

정말 사진 예쁩니다.ㅎㅎ
저도 @grapher님 처럼 잘 찍고 싶네요..ㅎㅎ

장노출 사진이라고 검색하시면 비슷한 예시들과 방법이 자세히 나올거에요. 도전해보시죠!! :)

진짜 낭만...ㅠㅠ 돈주고 살수없는 .. 그런 장점을 가진분같아요 @grapher님 :)

앗.. 과찬이세요.. ㅎㅎㅎ 그저 그때그때 떠오르는 생각들을 잊지 않으려고 메모를 많이 하다보면 됩니다!! 라라님도 할 수 있어요 :)

별이 저렇게 많이 보이다니ㅠㅠ 하늘만 봐도 힐링될 것 같아요.. 오늘도 grapher님의 사진 실력에 감탄하고 갑니다!

본업으로 돌아왔는데 좋아해주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ㅎㅎ 칭찬 감사해요!!

아! 저기 서 계시군요! 요즘 눈이 침침해서 ㅋ 스팀잇 부작용 ㅠㅠ 저렇게 별많은 곳에서의 야간라이딩은 어떤 느낌일까요? (전 야간스키를 좋아합니다만.) 사진속 별을 따다 달라고 조르고 싶은 밤입니다. 사진 잘 봤어요!

칭찬 감사해요!! ㅎㅎㅎ 사실 밤늦게 달리면 너무 무서워요.. 불빛은 하나도 없지, 가끔 차는 쌩쌩 달리지, 근데 밤하늘을 보면서 버틴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