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022] 오늘은 맑음, 너로 정했어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IMG_8229_1.jpg




오래된 텔레비전의 채널을 돌리는 것처럼

매일 아침 기분을 돌려본다.

오늘은 '맑음', 너로 정했어.




IMG_7994_1.jpg2016.05.15 am 10:10
도쿄 요오기공원


안녕하세요. 낭만그래퍼 로망입니다.
되게 오랜만에 글을 쓰느 것 같아요.. 무려 4일만이군요.

주말에도 약속이 있어 대부분 밖에 있다보니
스팀잇에 접속할 시간이 나지 않더라구요 ㅠ..

가끔 접속해서 피드에 뜨는 몇 분에게만 댓글을 달다가
얼마 못가 다시 나가다보니.. 너무나 많은 글들이 쌓여버렸습니다. 흡

더 이상 늦춰지다간 처음의 열의를 잊을 것 같아
오늘은 예전에 썼던 글의 한 부분을 사진으로 풀어보았아요.

지금은 리모컨이 보편화되어
티비의 버튼을 찾을 수 없을 정도지만

예전에는 달칵거리며 스위치를 돌려야
채널을 바꿀 수 있었던 고물 텔레비전처럼

'내 기분을 스위치 돌리듯 바꿀 수 있다면 어떨까'



싶은 마음을 글로 옮겨봤어요.
그렇게 된다면 스트레스를 덜 받는 사회가 되지 않을까요?

물론 사람이 로봇처럼
그렇게 단순히 기분을 체인지할 수는 없겠지만요.

상상이니까 가능한 일이겠지만 가끔은 이런 공상도 괜찮지 않나요?


p.s 내일부터 약 일주일간은 외부 출장 및 촬영이 잡혀 있어요.
  당분간은 예전처럼 스팀잇을 즐길 수 없을 것 같아요..
  그래도 틈틈이 다른 분들 포스팅을 읽으러 올테니 댓글에서 뵈어요!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cheolwoo-kim 님이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덕분에 원활하게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저도 공상을 사랑합니다ㅋㅋㅋ
근데 저는 스위치 돌리는 세대는 아니라서^^^^^^^

오늘도 큐레이팅 스샤샤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슥삭쇽! 이건 디스인지 칭찬인지..

ㅋㅋㅋㅋㅋ둘다지요 형~

기가 막히게 지금 제 심정을 표현해주신 것 같습니다.. 채널 돌리듯 기분이 바뀔 수 있으면 좋겠네요...
뭐 현실은 그냥 잠이나 자는게 정답이겠지요?...

한숨 푹 주무시고 일어나면 맑아지지 않을까요?! ㅎㅎ

저 초등학교때 저 티비 몰래 보려고 꽉 눌러서 조심조심 채널돌리고 볼륨 조절하려고 엄청 애썼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어릴때 친척집에서 숨죽여 몰래몰래... ㅋㅋㅋㅋ

옛날에 국민학교 (지금은 초등학교) 시절 방학때 외할머니댁에 가면 저 돌리는 TV였었어요.ㅋㅋ
한명은 TV 가까이에 앉아서 TV프로가 끝나면 채널을 맡아서 돌렸던 기억이.ㅋㅋ

저도 외할머니집에서 저 TV를 처음 봤었는데! ㅎㅎㅎ 외할머니집의 풍경은 다들 비슷한 걸까요? :)

기분을 채널로 바꿀수 있다면....
하얀옷 입고 병원 가실수 있어요 ㅎㅎㅎㅎㅎㅎ

아닠ㅋㅋㅋㅋㅋ 그렇게도 해석이 가능한 건가요?! ㅎㅎ

혹시나... 병원에서 스팀잇 하실까봐.... ㅎㅎㅎ

그런 일은 없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보팅하러 왔습니다 ㅎㅎㅎㅎ
어제 파워가 없어서 ㅎㅎㅎㅎ

앗..!! 재방문은 두번 감사하지용! ㅎㅎㅎ

놀러왔어요. ^^ 재밌는 발상이네요~ 자주 뵈어요.^^

앤블리님 반가워요 :) 평소에 글 잘 보고 있답니다 ㅎㅎ 다음에는 라이브 방송 꼭 챙겨볼게요!!

저도 오랜만에 글을 쓰러 왔더니 ㅜㅜ 너무나 많은 글들이 쌓여있더라구요- 더 틈틈이 읽어두려구요 :)
출장 잘 다녀오세요!

저도 틈틈이..!!! 감사합니다 ㅎㅎㅎ

정말 그렇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헐.. 일주일간 출장이라니 ㅠㅠ 몸 건강히 다녀오셔요!

조심히 다녀올게요ㅎㅎ 감사해요!!

멋진 신세계가 떠오르네요. 대체 기분이란 건 왜있는거야 싶다가도 그지같은 기분이라도 나를 인간적으로 느끼게 해주는 것 같기도하고요~^^ 안전한 출장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정이란게 참 그렇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없어선 안될 것이겠죠. 틈틈이 찾아가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