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015] 그곳에서 본 가장 아름다운 야경

in #photo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낭만그래퍼 로망입니다.

홍콩의 밤거리 사진을 통해 보여드린 이야기의
다음 편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아 준비했습니다.

이번에는 제 개인적인 이야기보단
조금 더 여행기에 가까운 이야기가 될 것 같아요.

그도 그럴게 홍콩에서 가장 일상적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이국적인 모습을 담아왔거든요.
바로 2층 트램입니다. (정말 신기했거든요)
오늘은 그 사진들을 몇 장 가져왔어요.


홍콩을 돌아다니면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들은
도로 위를 달리는 트램들이었다.

유럽의 다른 트램들과 달랐던건
이게 2층짜리였다는 점.

그게 너무 특이하고도 재밌어서
일주일간 2층의 맨 앞자리만 고집했었다.
(사람이 있을땐 그나마 앞자리로)

길게 세운 식빵 비스므리하게 생긴 것이
코너를 돌 때면 이게 넘어지지나 않을까 의심했지만
며칠이 지나니 어느새 자연스럽게 타고 있더라.

거기에 더해 2층 트램을 가득 덮은 광고를 보려고
타려는 트램을 몇 대 그냥 보내기도 했다!
이 무슨 비효율적인 시간보내기인가 싶지만
여행이니까 용서되는 낭만이 아니겠는가.

홍콩은 흔히 야경의 도시라고들 말한다.
홍콩섬과 본토 사이 바다를 두고 높은 건물의 불빛들이 반짝인다고.

하지만 내게 홍콩 최고의 야경은 따로 있었다.
2층 트램의 맨 앞자리에 앉아서 보는 홍콩의 일상이었다.

IMG_2309_1.jpg2015.12.02 pm 08:20 무렵
홍콩섬 센트럴과 코즈웨이베이 사이 어딘가

IMG_2299_1.jpg

그리고 조금 빛이 다른 한낮의 트램들

IMG_0284_1.jpg

IMG_0286_1.jpg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cheolwoo-kim 님이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덕분에 원활하게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홍콩 야경.. 다시 가 보고 싶군요. 잘 봤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첫 사진에선 이상하게 생겼다 싶었는데 마지막 사진을 보니 클래식하니 예쁘단 생각이 듭니다. 위에서 내려다보는 야경에 직접 들어가 돌아보는 풍경은 매우 감성적이었을 것 같습니다.

맨 앞자리에 앉으면 정말 색다른 풍경이 펼쳐진답니다 ㅎㅎ 중독성있을 정도로요!

좋아 보이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홍콩을 아직 못가봐서.. 저 트램 실제로 보고 싶네요!!!!

홍콩은 정말 매력적인 도시라 추천드립니다! ㅎㅎ

홍콩 정말 가보고 싶어요ㅠ

시간내서 떠나시죠!! ㅎㅎ 홍콩은 밤도깨비여행으로도 자주 가더라구요 :)

외관이 캐릭터 같이 예쁘고 단순하지 않아서 더 좋아요 !! ㅎ 저도 나중에 앞 자리에 한 번..

앞자리 도저언!! 재밌어서 중독되실지도 몰라요 ㅎㅎㅎ

국내에서는 드문 2층버스가 홍콩에서는 대중화가 되어있나보네요. 이색적이네요.

2층버스, 2층트램 아주 다양합니다 ㅎㅎ 심지어 오픈형 2층버스도 있어요!!

Congratulations @graph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정말 신기해요. 저런 거대한 게 도로를 달릴 수 있군요! 정말 이국적인 광경 같아요.

저도 처음엔 저 기다란게 넘어지면 어떻게하지.. 되게 조마조마했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