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012] 고양이에게

in #photo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낭만그래퍼 로망입니다.

저는 동물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고양이와 고슴도치를 귀여워라하죠.
(둘 다 고씨였네요?!)

그러다 @outis410 님의 고양이 사진을 보고 덕통사고..를 당해버리는 바람에
폴더에 잠들어있던 냥님의 사진을 소환하게 됐답니다. 후후..

특별히 오늘은 여러 장으로 갑니다!
감히 제가 그분들의 매력을 표현하기에 1장은 부족하기 때문이죠. 헿


나는 고양이를 좋아한다.

어쩌면, 강아지보다 더.

고양이의 무심한 듯한 시크함과
어쩌다 한번 선심쓰듯 옆에 다가와주는 따뜻함.
마치 밀당하듯 나랑 감정의 줄다리기를 하는 노련한 녀석.

아쉽게도 난 고양이를 키우지 못한다.

털 알레르기가 있었으면 포기라도 하겠지만 그것도 아니다.
혼자 살 때는 야근을 밥먹듯이 한 탓에 챙겨주지 못할 것 같아서
본가에 들어와선 부모님이 동물을 싫어하셔서

그렇게 좋아하지만 키우지를 못하고 있다.
그나마 가끔 친구집사네 가서 냥님을 영접할 수밖에.

그러다 제주도 여행 중 방랑하우스에서 고양이 3마리를 만났다.

그 중 한마리는 경계심이 너무 심해 가는 날까지 자주 못봤지만...
한 녀석은 처음에 경계하더니 하룻밤이 지나자 다가와주었고
다른 한 녀석은 세상 귀찮다는듯 옆에서 콕콕 찌르는데도 가만히 있더라.

아침 무렵,
내 이불 속으로 파고든 녀석들의 온기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했다.
눈부신 햇빛아래 기지개를 켜고 포즈를 잡는 녀석들.
도저히 사진기를 들지 않을 수가 없더라.

돌아가야하는 일정만 아니었다면 며칠 더 있고 싶을 정도로
그 녀석들은 매력적이었다.

새벽 2시의 감성으로 한마디 보태본다.
잘 지내니..?

IMG_1507_1.jpg2017.12.02 am 11:30
제주도 방랑하우스

IMG_1535_1.jpg

IMG_1534_1.jpg

IMG_1586_1.jpg

다른 분들 모두 덕통사고 조심하세요 :)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cheolwoo-kim 님이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덕분에 원활하게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고양이 이쁘죠.^__________^ 동물 좋아하는 사람중에는 나쁜 사람이 없다고 하더라구요.ㅋㅋ

그렇다면 전 좋은 사람 타이틀 획득인가요 오홍!! :)

저는 털 알러지가 있어서...ㅠㅠ

앗.... 안타깝습니다 ㅜㅜ... 냥님의 총애를 받지 못하셨군요 ㅠ

우와 그래퍼님이 찍으시니 예술이 되네요!!
기지개 펴는 고양이..사진도 너무 예쁘고 고양이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
고양이 납치하고 싶네요..

제 사진은 냥님들이 다 해주셨죠 헤헤... 저도 납치하고 싶지만 지인네 고양이인 관계로... ㅋㅋㅋㅋ

전 예전에 고양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성인이 되고 보니 고양이만의 매력을 알게됬어요. 제 아이가 고양이를 좋아하기도 하고 요즘 귀여운 고양이 그림을 그리는 작가님들까지 합세하셔서 더 관심이 가네요 ^^
사진에 담겨진 고양이 눈빛 정말 너란 고양이 갖고싶다!!

아주 창틀에 폴짝 올라서더니 모델포즈를 크!!!!
카메라를 아는 냥님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와 고양이 모두 사랑합니다^^ 다른 매력을 가진 사랑스런 동물이죠, 고슴도치는 인터넷으로만 봐서 생소한데요 웬지 마찬가지로 완전 매력덩어리 일 듯 하네요 >0 <!! 동물은 사랑 하는 사람들 너무 좋아요!! 사진 분위기와 고양이들도 너무 좋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는 각자 다른 매력이 있죠 ㅎ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욧!! :)

넘 귀여워요ㅎㅎ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ㅎ 냥님들이 포즈를 아시더라구요 ㅎㅎ

귀하다는 냥님들 사진. ㅎㅎㅎ
마지막 사진이 저는 인상적이네요. :)

카메라를 들고 있는데 딱 기지캐를 켜주시더라구요 ㅎㅎ
마치 날 찍어라!! 하는 것처럼?! :)

고양이 기지개 하는 모습 아옹 귀엽네요~
아구아구 괴롭히고 싶어지는 고양이 ㅎㅎ (괴롭힌다는건 귀여워해준다는 표현입니다. ㅋㅋ)

앜ㅋㅋㅋㅋ 무슨 의미인지 알겠어요ㅋㅋ
저도 괜히 옆에서 쓰담쓰담하고 귀찮게 해주고 싶네요ㅎㅎ

냥이를 참 좋아하는 그래퍼님ㅋㅋㅋㅋ
제가 잘 알죠~ 내일 오시나요?
오늘도 큐레이팅 쓱-
스사모 화이팅입니다 :D

화이팅!! 얍얍!!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0.67
ETH 2632.28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