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HOW TO 폰토샵 - Pitu 어플로 셀기꾼이 되어보자!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화요일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저는 대구 집 내려와서 늦잠도 늘어지게 자고,
고르고 고른 헤어샵에서 머리도 하고,
좋아하는 커피숍 들러서 커피도 한 잔 하며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보내고 있습니다:)

봄바람 살랑살랑 부니까, 또 머리를 단발로 싹둑 자르고 싶더라구요.
가슴 밑까지 내려오도록 길게 기른 적은 처음이라 아깝긴 했는데,
면접도 가야하는데 머리가 너무 해그리드... 느낌이라....
손질 못하겠으니까 잘라뿌야지!!! 하는 생각을 하며
약간 충동적으로ㅋㅋ 헤어샵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짧게 나와서 (바리깡 니가 내 머리 자르는데 왜 나와...?) 뒷목에 스치는 바람이 좀 차갑군요..
그래도 머리카락을 댕겅 잘라내니 넘나 가벼운 것!!!!
다이어트 안 해도 한 1.5kg 빠진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

image.png

각설하고.
머리도 이쁘게 새로 했겠다, 남은 건 셀카타임...★
간만에 휴대폰에 셀카를 왕창 남겼습니다ㅋㅋ
그래도 결국 건지는 건 2~3장 뿐이지만요.
그래도 한 장이라도 더 살려보고자 오늘도 셀기꾼(셀카+사기꾼) 가나는 열심히 폰토샵질을 해 보았는데요...!
제가 무척이나 애정하는 폰토샵 어플을 오늘 HOW TO 폰토샵 시리즈에 소개해볼까 합니다.
어플 이름은 Pitu에요!
(토끼 귀 스티커는 SNOW 어플입니다)

image.png

'뷰티 메이크업' 아이콘을 누르면 얼굴 윤곽, 눈, 코, 입 세세하게 다 매만질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완전 전문가 포토샵 저리가라 할 정도로 작업(?)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얼굴 형태를 잡아서 바를 움직이면 자동으로 늘었다 줄었다 하지만, 수동으로 원하는 부분을 터치해서 크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image.png

제가 여러번 작업하면서 터득한
폰토샵 티가 거의 안 나면서 손질(?)할 수 있는 비율은

  • 갸름하게 40~50%
  • 글리터 35%
  • 특수효과 '낭만적' 60~70%
  • 뷰티 -> 볼터치 45~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코 굉장히 민망하고요....
눈 크기 조절, 잡티 제거, 미소 짓게 만들기, 코 뾰족하게(...) 하기 등등 다양한 옵션도 있어요.
또, 뷰티 아이콘 클릭하시면 폰토샵으로 화장도 가능하다는 거...!
머리 색깔, 눈 렌즈, 쉐도우, 아이라인, 속눈썹, 입술, 심지어 컨투어링까지ㅋㅋㅋㅋㅋㅋ
정말 어마무시한 현대 문명의 발전입니다..!! 폰토샵으로 화장도 가능하다니요!
물론 약간 부자연스러운 면도 있어서 저는 눈썹, 볼터치, 입술 정도만 아주 약한 퍼센트로 사용해요.

무료 어플이니, 그냥 한 번 받으셔서 이래 저래 만지시다 보면
어느 순간 여러분도 셀기꾼이 되어 있으실겁니다....☆★

+) 꿀팁 하나 더!
머리 하실 분들 카카오헤어샵 어플 쓰세요+0 +
후기 확인도 가능하고 예약, 결제도 간편하고! 무엇보다도 할인을 꽤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의 시덥잖은 HOW TO 폰토샵 이야기는 여기까지...!
편안한 밤 되세요^____ ^

.
.
.
.
.


다시 돌아온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꺄~ 단발녀 가나님 너무 이뻐요.
미모가 그냥 빛이 나네 그랴.... ^^
부모님과 편안한 시간 보내고 오세요.

아이고ㅠ 감사합니다 레나님>. < ㅎㅎㅎ 집에서 푹 쉬다가 올라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머리를 단발로 자르는데 바리깡이 튀어나왔다니... 말만들어도 무섭네요...ㅋㅋㅋ 요즘엔 어플의 유혹 떨치기 어렵죠. ㅎㅎ

외쳐 현대문명!! ㅋㅋㅋㅋ 셀기꾼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닌 것 같아요... (뜨끔)

This great post i appreciate your post..thanks for sharing..

thank you:)

Thanks for sharing this post.
I appreciate photo Korea...Best of luck

Resteemi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옹 대구 사시는군요! 저랑 가까운 곳에 사시네요! 전 사진빨이 영 안받아서 어플같은 거 써도.. 흑.

없던 사진빨도 있게 만들어주는 신통한 어플입니다...★ ㅎㅎㅎㅎ

wow amazing post..thank for share @ghana531

여유있는 생활 부럽네요. ㅎㅎ.

백수로운(?) 나날들입니다! ㅎㅎㅎㅎㅎ

갸름하게 40~50%

반토막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반토막까지는 아니구요!
살짝 턱선이 바뀌었네 느낌 드는 정도?? (먼 산...)

이젠 어플로 못하는게 없는 시대가 되네요

어플로 화장까지 하다니 정말 엄청난 기술의 발전이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