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Steemit에 적는 첫글이네요.. :)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Steemit에 적는 첫글이네요.. :)

주로 적게되는 글은 음식사진과

한국의 풍경사진, 인물사진 위주로 적게될거 같습니다  :)

아직 부족한게 많다보니 걱정이 되지만

또 금방 적응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자아자!!


처음으로 작성하는 글은

한국에 있는 경주의 산림환경연구원에서 찍은

누나 사진입니다.. :)


 This is the first time writing in Steemit. :)
And the main thing that I write is food photography.
It will be mainly based on the pictures of Korean scenery and people :)
I'm worried about a lot of things that are still missing,
I think I will get adjusted again soon.
Aza !!

The first writing is
Taken from the Forest Environment Research Institute in Gyeongju, Korea
It is a picture of my sister. :)

Sort:  

사진 느낌 좋다!! 모델이 좋은건가? ㅋㅋㅋ

어렵다 왜 사진이 안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자아자
반갑습니다^.^화이팅

어휴~~ 뭐가 뭔지 아직 하나도 모르겠네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ㅎㅎㅎ

가입을 환영합니다 !!
저도 뉴비지만 도움이 필요하시면 돕겠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우리나라 이쁜 사진들 많이 부탁드려요+_+

풍경사진 기대됩니다! 좋은 콘텐츠 기대하면서 팔로우하고 갈게요 :)

스팀잇에 오신걸 격하게 환영합니닷~!!!

빛이 예쁘네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기 바래요. 특히 올해 개발될 APPICS 나오면 사진 활동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Aza! 같이소통해요~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나봐요? 저도 사진기 좋은거 전에 생일선물로 받아놨는데.... 배우고싶은데.. 아직 기회가 없었네요.. 올해는 꼭 배우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8.50
ETH 3261.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