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눈 오는 날 아침고요수목원

in #photokorea7 years ago

올 겨울은 눈이 많이 올 지 모르겠네요. 이미 한번은 많이 왔으니.ㅎ
어릴 때 참 좋아하다 어른이 되면 싫어지는 거 하나가 눈인 거 같아요. 지금도 어디 멀리 하얗게 쌓인 거 보면 좋지만 내 앞에 눈은 싫거든요.ㅎㅎ

IMG_6331.JPG

겨울에 아침고요수목원에서는 전등축제를 합니다.
사실 나무에 저렇게 등을 칭칭 감으면 나무에 많이 안 좋다고 해서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알록달록한 색에 눈이 쌓이니까 너무 아름답긴 하더라구요.ㅎㅎ

IMG_6338.JPG

아침고요수목원은 봄에 아름답기로 유명한 수목원입니다.
광릉수목원과 더불어 참 좋아하는 장소죠. 근데 저렇게 해놓으니까 완전 다른 곳이 되더라구요.
딴 세상 같기도 하고.ㅎㅎ

IMG_6346.JPG

안으로 들어갈 수록 색깔이 더 화려해집니다. 사실 화려한 등이 막 불빛을 내뿜었다면 너무 했다는 생각이 들었을지도 모르겠는데.. 마침 쌓인 눈이 은은한 파스텔톤의 세계를 만들어주었습니다.
눈이 너무 좋아지는 순간이죠.ㅎㅎ

IMG_6355.JPG

IMG_6357.JPG

날도 춥고 눈도 많이 와서 걱정하면서 갔는데 입구부터 안 쪽까지 상당히 다양한 모습이 연출되더라구요.
돈과 시간이 아깝진 않은..ㅎㅎ

IMG_6359.JPG

IMG_6361.JPG

와~~ 하면서 실컷 구경하고 나오는 길에는 대 놓고 사진찍으라고 만든 곳도 있습니다.
뻘게서 이상하게 보이긴 하지만 사람들이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ㅎ

IMG_6368.JPG

눈이 오는 날 갑자기 떠난 여행이었지만 이 수목원은 정말 성공적이었네요.ㅎ 같이 갔던 사람보다 제가 더 신나했던듯.ㅋㅋㅋ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는데.... 조그만 눈사람도 만들고 해서...근데 밤에 사진 찍기 참 힘들어요.ㅎㅎ
다 흔들려서 제대로 건진 사진이 많이 없다는 게 넘 아쉽네요.
얼릉 스샤모 선배님들한테 무식하게 물어봐야죠.ㅋㅋ

눈이 오는 날 혹시 가시려면 꼭 월동장비를 갖추셔야합니다. 전 없이 가서 포기하려다가 때마침 제설차가 와서 겨우 갔어요.ㅎ 언덕에서 미끄러져서 눈쌓인 데 쳐박히는 차도 봤고 제 차도 쭉쭉 미끌리는 게 상당히 위험하더라구요.ㅎ

주변에 괜찮은 펜션도 많으니 눈 쌓인 날 한번 가보시길~~^^ 저두 다시 가고 싶네요.ㅎ

Sort:  

너무 환상적입니다. 남쪽에 살고 있어서 아직 눈구경은
못해봤는데 아마 눈올때의 수목원 모습은 더욱 아름다울것 같아요.
다음 기회에 꼭 다녀와야 할 곳이네요.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 이웃으로 지냈으면 합니다. 제 블로그에도 한번 놀러와 주세요.^^

네 찾아뵙고 인사드릴게요~~^^
한 번 가셔서 눈 구경 실컷 하고 가시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우와..사진을 잘찍으신건지 거기가 너무 예쁜건지..!! 꼭한번가보고싶네요
잘부탁드립니다~

네 환영합니다~~ 저두 뉴비에요 ㅎㅎ
손만 안 떨면 다 저렇게 찍힌답니다
한번 가보세요 갈 때 꼭 조심하시구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록달록 진짜 이쁜 곳이네요 ㅎㅎ 한번가봐야겠습니다.

혹시 가시게 되면 이쁜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ㅎ 그냥 찍으면 흔들리구 플레시터뜨리면 이상하게 나오고 참 힘들더라구요 ㅎ
감사합니다~^^

보기좋게 너무 잘찍으신거같아요 ㅎㅎ.
이번년도에는 빛축제를 한번도 못가봤네요. 기회가 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아 빛축제가 정확한 이름이었나요...가물가물해서.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꼭 가셔서 좋은 시간 만드세요^^

다음이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정말 좋아요꼭 한번 가보세요..차로 가시면 체인 꼭 하시구..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여기가 제가 간 아침고요수목원 맞나요? :)
너무 다른 때 다녀왔나봐요. ㅎㅎ

넘 멋져요! :)

사계절 다 달라진다는 게 수목원의 좋은 점인 거 같아요.ㅎㅎ
참 오늘 시간이 되서 초코렛님 글 읽어보다가 봄날은 간다 좋아하시는 거 알았어요.ㅎ
저두 엄청 좋아합니다. 영화도 노래도^^ 노래는 요새도 자주 들어요.ㅋ
크리스마스날에 8월의 크리스마스랑 봄날은 간다나 다시 봐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결혼하기 전에 한번 가봤었는데 불빛축제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너무 예쁘게 꾸며 놓았네요. 다른세상에 간것 같은 느낌이 들 것 같아요. 눈이 온 수목원에 예쁜 불빛으로 눈이 호강하네요~

아내분하구 한번 다시 가보세요^^ 두분다 좋아하실거에요 ㅎ 사진도 마니 찍으시구 ㅎ
감사합니다~~~

흐아... 정말 breathtaking이란 단어가 딱 들어맞을 만큼 아름답네요.
저도 기회가 되면 꼭 사랑하는 이의 손잡고 가보고 싶습니다.
멋진 사진들 감사해요.

헐 아직 안 주무셨네요.^^
감사합니다~ 언젠가 꼭 사랑하는 이와 같이 가시길 바래요!!! 꼭 이루어지실 거에요~~

한국을 일단 가야하니.. ㅠㅠ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001.43
ETH 3365.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