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기 1 : Welcome to New Zealand

in #photo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reamy acorn 입니다!!!

오늘부터 뉴질랜드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 합니다

우선 제가 9개월가량 있으면서 여행했던 장소들을 차근차근 소개 해드릴께요 ㅎㅎ

뉴질랜드란!!

남서태평양에 있는 섬나라이며 호주기준으로 오른쪽 아래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남극이랑 가까이 있는 나라이죠
크게 북섬 남섬 으로 나누어 져있습니다
인구 75%가 북섬 오클랜드와 수도인 웰링턴에 거주해 있습니다

남섬은 서던 알프스를 중심으로 형성된 빙하 지형 험준한 산맥등 오염되지 않은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바로 반지의 제왕의 촬영지인 나라가 뉴질랜드입니다
(남섬 여행을 하다보면 느껴지는 그 웅장함ㅎㅎ 프로도가 된 기분ㅋㅋ)

1840년에 와이탕기 조약에 따라 영국의 식민지가 되었다가 1907년에 독립하였습니다
종종 영국의 여왕이 뉴질랜드를 방문하죠
영국과는 우호적인 관계를 취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뉴질랜드 원주민을 마오리 족이라고 일컫습니다
초반에 많은 다툼이 있었지만 공존하기 위해 갈등을 해결하여 정부차원에서도 문화보전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인이 사랑 하는 스포츠 럭비가 있습니다

(출처: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9/08/2011090802603.html?rsMobile=false)

하카라고 하는 응원가? 경기시작전 상대방을 겁주고 팀 사기를 올려주는 행휘를 말하나는데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나도 모르게 사기가 올라가며 적이라면 섬짓섬짓 무서움이 느껴질정도죠
이 스포츠를 보고 있자면 정말 남자의 게임 경기입니다
그거 아시나요? 스포츠 인중에서 가장 신체적 능력이 좋은 사람이 미식축구 럭비를 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한번 보시면 빠져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뉴질랜드에 여러가지 매력이 있지만 그 중 저는 자연에 대해서 말하고 싶어요

산이면 산, 호수면 호수, 바다 , 강 ,계곡, 온천 , 화산지대

이 모든 것이 뉴질랜드라는 섬안에서 다 느낄 수 있습니다

주말이 되면 캠핑카를 들고 어디에나 있는 캠핑사이트에서 자연을 즐길 수있습니다
카약을 들고 어디에나 있는 호수에서 카약을 탈 수도 있구요
남태평양바다에 요트를 타고 낚시도 하러 갈 수도 있습니다
트레킹 코스는 얼마나 잘 되어 있는지 안하면 손해네요
그리고 다양한 코스로 산악자전거를 탈 수있는 곳이 넘쳐 흐릅니다

정말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분이라면 천국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중요한 점 !! 위험한 동물이 없다는 것 ! 뱀 없습니다 무서운 산짐승 없습니다
음 한가지 있네요 샌드플라이!! 모기같은 놈인데 진짜 깨무는 느낌이 납니다
이놈 만 조심하면 될듯하네요

이 글을 적고 있는 이 순간 간절히 다시 돌아 가고 싶습니다 ㅎㅎ

앞으로 소개 할 내용은

3주간 남섬 여행

제가 들렸던 장소의 이름과 사진을 간단히 소개해들릴께요

1 Hanmer Spring

DSC04658.JPG

2 Christ church

DSC04703.JPG

3 Lake Tekapo

DSC04813.JPG

4 Mt Cook. Lake Pukaki (Mulier Hut)

DSC04957.JPG

5 Lake Wanaka

DSC07637.JPG

6 Queens Town

DSC05177.JPG

7 Dunedin

DSC05308.JPG

8 Milford sounds

DSC05506.JPG

9 Kepler track

DSC05778.JPG

10 Routerburn track

DSC05886.JPG

크게 10곳으로 나누어 보았구요 앞으로 하나씩 저의 이야기와 사진들을 포함하여
여행에 대한 정보와 느낌을 나눠드리겠습니다

스팀잇 홍보사진.PNG

Sort:  

I cant read the text but the pictures look beautiful!

Thank you for coming my blog !!! Yap I think so :)

사진이 다들 너무 예쁘네요.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우왕!!!! 저도 2011년에 뉴질랜드에 머물렀는데, 기록이 새록새록 ㅠㅠㅠ 제가 있을 때는 지진나서 크라이스트처치는 못갔고요, 대신 억지로 더니든까지 갔습니다. 현지인이 더니든에 미녀가 많다고 하던데 잠깐 있어서 못봤음... ㅋㅋㅋㅋ
추억 소환 감사합니다!

ㅎㅎㅎ 전 더니든 3일 있었는데 학생들은(미녀는 어디?) 엄청 많이 봤네요 ㅎㅎ 추억 계속 불러일으켜 드릴께요
방문해주세요!!

사진을 보니 몇몇군대 가본 곳이 기억이 나네요.
사진을 남긴 장소들이 너무 멋집니다. 제가 사진을 찍었던 장소들이 너무 차이가...ㅋㅋㅋ
인터버스를 이용했었는데 나중에 다시 가면 렌트카로 여행해보고 싶네요 :)

ㅎㅎ저도 인터버스 이용했어요 차도 샀었는데 ㅠㅠ 안좋은 일이 있어서 ㅋㅋㅋ
꼭 담엔 가서 저도 캠핑카 타고 여행 할껍니다!!!!

와~~ 사진들 넘 멋져요!! 저도 작년에 남섬 다녀왔는데^^ 레이크테카포, 밀포드사운드!! 사실 저흰 6월에 가서 물속에 들어가진 못했지만요 ^^ 와나카에선 드론도 날려보고 왔어요 ㅎㅎ 사실 첨이라 한번 띄워보고 내려온게 고작이지만.
2~6번 8번 저도 다녀온 곳이라 기대가 너무 됩니다 ^^ 전 핸드폰으로 찍어서 다 엉망이거든요 ^^

오 재밌게 여행 하셨나요? 6월이면 좀 추울때죠 ㅠㅠ ㅎㅎ
전 3월에 여행했는데도 바람불고 하면 추웠다는... ㅎㅎ
저도 여행하면서 드론 날리는 사람들있던데 엄청 부러웠다는 자주 들려서 사진감상해주시고 추억도 되살려보세요 🙂 감사합니다 !

드론 금지구역도 많더라구요 ^^ 6월 엄청 춥다해서 겨울옷을 한박스 가졌갔으나... 그 박스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 ^^

사진을 보니 기대가 증폭!! 청정지역이라는 말이 실감나는 풍경이네요~ 본격적인 글도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 열심히 포스팅 할께요!!

오.... 사진부터 ... 뿜뿜.......
인생은 짧은데 지구는 너무 크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갈곳은 흘러 넘치는데 말이죠 ㅠㅠ 할 껀많고 ㅠㅠ슬픕니다

하카? 저거 저 뉴질랜드와 우리나라 농구 시합때 봤어요!ㅎㅎ
경기 시작전에 한국대표단앞에서 서서 하는데...선수들이 멍~하더라구요!ㅎㅎ 정말 신기한것 같아요

ㅎㅎ 저도 첨에 봤을때 문화충격 ㅋㅋㅋㅋ 근데 보다보니 멋있더라구요

역시 자연을 보러 뉴질랜드 보러 가는게 맞긴 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자연 풍경이 아름다운 나라를 많이 가보았는데요. 외국 친구들이 뉴질랜드는 꼭 가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안전한 여행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ㅎ뉴질랜드도 한번 정복해보시는 것이 어떠신지 ㅎㅎ? 유럽에서도 많이들 오더라구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사진짜세가..와우
하카 처음에 봤을땐 뭐랄까 원시적인것같았는데, 계속보면 수컷미뿜뿜에 침흘리고 보게되더라구여 껄껄

ㅎㅎ 진짜 마오리족의 유전적으로 타고난 골격과 남성미는 넘사벽입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