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취미, 그리고 직업 (Really good hobbies and jobs.)

in #photokorea7 years ago

정말 좋은 취미. 그리고 직업. 저는 사진을 찍기 시작한지 7년이 넘었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저에게 사진이라는건 다양한 사람들 만날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였어요. 사진 때문에 다양한 사람들과 만날수 있었고 지금은 그분들과 다양한 콜라보도 생각 중입니다. 사진이나 또 다른 재미난 일에 이야기를 나누실분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지금 만나러 갑니다.

—————————————————————

Really good hobbies and jobs. I have been taking pictures for over seven years. For me, photography was a way to meet different people. Because of the picture, I could meet various people, and now I'm thinking of various collabos with them. If you would like to talk to us about pictures or anything else, feel free to talk to us. I'm coming to see you.

68307860-C6E6-4E3F-A844-70DF5817905F.jpeg

Sort:  

즐거운 연말입니다

네 즐거운 연말이네요^^ 해이뉴이어~입니다ㅎ 팔로우 했어요 ㅎ

ㅎㅎ남은 2일하고 반도 잘 보내시길 바래요

사진은 못 찍고 운전만 하다 연말이 끝나네요.. 해피
뉴이어 입니다^^ 한해 고생하셨습니다.

사진에 담긴 시간과 이야기, 그리고 사람들! 너무 매력적이죠, 사진이라는 것은~ 연말... 행복한 시간이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연말 잘 보내세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14.16
ETH 3444.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