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전지현님과 함께한 밋업^^

in #photokorea8 years ago (edited)

어제 강남에서 즐거운 밋업을 했습니다.
같은 소모임을 하시는 분들이기에 더욱 만나뵙고 싶었어요.
그 마음이.. 약속 시간 30분 전에 도착하게 만들었네요.

약속 시간은 18시.
저는 17:30 도착해서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
이런 사진은 정말 싫어하는 분야이긴 하지만.. 첫 밋업인 만큼 사진으로 남겨놓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밋업 (폰인증)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그 만큼 즐거워서 사진 찍을 생각도 못했습니다.

A15B5312-38AD-4811-B88C-D0F174152B1C.jpeg
카메라를 채비하고 밖으로 나가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을 찍자니.. 웨딩사진을 찍을때보다 더욱 창피하네요. 아마 이런 사진은 잘 안찍기에 그런듯 합니다.

F92D6D39-546B-4041-8990-8DDABDEB6E2A.jpeg
이런 메뉴들이 있다고 하네요. 음식사진을 보니 배고파 죽겠습니다^^

C34F4423-C77C-4F64-92B4-65A0F3BE6BB1.jpeg
웰컴~! 환영합니다.

80102668-35D9-4B27-AD12-2A1E407A0144.jpeg
정원도 함께 있어 가정집 같은 분위기네요^^

5E24FA62-EC23-427D-8EF1-FF93B6CF1203.jpeg
오늘은 특별히 전지현님과 함께 자리를 하게 되었습니다.저를 그윽한 눈빛으로 봐주시니 참 설레네요^^

EC7D132A-CCBB-447D-8DA6-66AD515F7789.jpeg
이곳은 생생정보에 방영되었던 곳이구요.

4F328E09-13C3-406C-B3D0-990936334ADF.jpeg
식신로드에도 방영되었군요. 벌써부터 침이 고이기 시작합니다.

7D3DE0C7-08DA-46BA-9B0D-F1158639B69C.jpeg
한분 한분 오시기 시작하여
@loki80, @seaturtle, @dreamya, @chusnap, @feyee95, @ucamper, @sochul, @chocolate1st, @sasung, @gilma, @grapher 참석하셨습니다.

적당힌 술+맛있는 음식과 함께 1차를 마무리 하고 2차는 커피+술 과 함께 23시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 좋네요~~^^

이런 즐거운 자리를 위해 모임을 계획하신 @loki80, @seaturtle 님. 그리고 장소를 예약 하시느라 고생하신 @ucamper 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벌써 부터 봄 출사가 기대되네요~^^

Sort:  

위아래로 스크롤을 굴리며 전지현을 찾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지현 이라는 제목에.. 많은 분들이 읽으신듯 합니다;; 낚시질을 할려고 한건 아닌데, 죄송합니다;;

당했다.... ㅠㅠ

언제 전지현이 왔었나 했네요 ㅠㅠ
두고봐요 복수할테니 츄님 ㅋㅋ

담에 복수하게 꼭 또 봐요~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 자주 뵈어요ㅎㅎ

전지현님은 추운신데...

그러게요. 저와 드레스 코드가 맞으셨는데...

ㅋㅋㅋㅋㅋㅋ낚였다가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추우신데 감기조심하세요^^

저 버리고 전지현 만나러 간 줄 알았잖아요. ㅎㅎㅎ

저희는 전지현과 함께 있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3240.79
ETH 1704.6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