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보성] 녹차의 중심

in #photokorea7 years ago

보성 녹차밭 사진입니다.
제2대한다원 이구요.
평지 다원으로 유명한 곳이지요.
하지만 버스도 잘 다니지 않고 관광객들은 잘 모르는 곳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유명한 보성의 차밭, 대한다원에게는 동생이 있다. 바로 제2대한다원, 대한다업 제2농장이다. 회천면 회령마을에 자리해 ‘회령다원’이라고도 부른다. 율포해수욕장과 가까운 곳에 자리하는데 찾아가는 길이 조금 헷갈릴 수 있다. ‘제2대한다원’ 이라고 네비에 찍고 찾아가도 막다른 길로 알려주기도 하기 때문. 물론 막다른 길에 주차를 하고 다원으로 걸어들어갈 수 있지만 차량진입은 어렵다. 이곳 사람들은 회천초등학교에서 웅치로 가는 길에 나오는 이정표를 잘 보면 된다고 귀띔한다. 제2대한다원. 전국구를 넘어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대한다원’에 비해 덜 알려진 이곳은 한적하다. 화장실도 매점도 없다. 드넓은 녹차밭과 그곳에서 일하기 여념없는 아낙들 뿐이다. 차밭의 맨얼굴을 보고 싶다면 이쪽을 추천한다. 덜 알려졌다 뿐이지 풍광이 떨어지는 건 아니다. 군더더기 없이 펼쳐진 드넓은 초록 물결 사이로 삼나무들이 나란히 서 있다. 그 뒤로 펼쳐지는 남해까지 더하니 제법 운치있다. 덕분에 사진작가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제1대한다원에 비해 덜 유명하다는 것이지 제2대한다원도 드라마 등의 촬영지로 소개됐다. 입장료도 따로 없고 초록 차밭을 즐기기에는 부족하지 않다. 드라마 주인공처럼 예쁜 원피스를 입고 걸어본다면 어떨까. 서정적인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다.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회천면 일림산길 317-94

5CD52E24-4A04-40EE-A557-E32FB576318F.jpeg

4B73F837-E445-4F39-A358-BE6FE48B0A36.jpeg

C99DEBB4-7508-4BC9-B978-7E01F3AC909C.jpeg

8C3672E9-3145-4FC5-8A89-642B1DA84767.jpeg

Here is a picture of the field of Bosung Green Tea.
I am the 2nd Daehan Polydong.
It is famous for its flat farming.
But buses are not often run and tourists do not know about them.

The famous tea field of Boseong that we know, Daehan Community has a younger brother. It is the 2nd Daehan Dagok farm. It is also called the Hoeryeong Polyong, located in Hoeryong Village, Hoeryong-myeon. It is located near Yulpo beach, so it can be a little confusing on the way. Even if you call it the Second Korea tea group, it can tell you when you visit it. Of course you can park it in the corner and walk into a tea group, but it is difficult to get into a car. People here advise that you can look carefully at the milestones along the way from Hoechon Elementary School to Ungchi. ▽ Korea Polydonics II = This place is quiet and less well known than the world famous ' Korea tea garden '. There are no restrooms or stands. There is only a vast tea field and women who are preoccupied with working there. If you want to see the ice cave in the tea field, I recommend this way. It is not just the lesser known but also the lesser known scenery. Redwood trees stand side by side amid the broad, green waves that spread out without excess. It is quite pleasant to add the southern sea after that. As a result, photographers come here every day. It is less popular than the first, and the second was also introduced as a filming location for dramas. There is no entrance fee and it is not too much to enjoy green tea fields. How about walking in a pretty dress like the main character in a drama? A lyrical date course would do you good.

• Address : 317-94, Hoecheon-gil, Boseong-gun, Jeollanam-do, Korea

Sort:  

너무 아름답고 평화로운 곳이네요.. 저도 예전에 혼자 여행할때 보성 녹차밭을 갔는데 그곳은 매표소도 있고 식당도 있고 그래서 녹차밭보다 녹차 유원지 같은 느낌이었는데 여기는 정말 아름답고 평화로워 보이네요.. 봄이오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꼭 한번 놀러가봐야 겠네요 ~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힐링하고 갑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 사진으로 좀 더 다양한 곳 소개시켜드릴께요.

와~ 경치 너무 예쁘네요 :)
경치에 취합니다 ㅋㅋㅋ

항상 좋게봐주시니 제가 더 취할거 같아요^^

아.. 좋네요. 가만이 다박다박 걸어가면 너무 편안하고 좋겠습니다.
다음에 가보겠습니다.

사진 찍으면 정말 예뻐요^^ 제가 기술이 좋지 않아 이정도 밖에 표현을 못했네요.

이곳 혹시 "짝"이라는 프로그램에 로케이션으로 나온적이 있나요? ㅎㅎ 마지막 장소가 눈에 익네요 :) 그림같은 풍경 감사히 보고 갑니다 !

아마도 나왔을겁니다. 예전 영화에도 몇번 나왔었구요^^

장흥 수문에서 장동으로 넘어갈 때 지나치곤 하던 곳인데 이런 곳이 숨어있을 줄은...올해 시골 내려갈 때 들려봐야 겠네요!

정말 깊숙한 곳에 자리잡고 있어 사람들이 잘 모르는 장소죠^^ 입장료도 없고 한적해서 가끔 갑니다.

사진 진짜 멋있어요!
날씨가 완전 열일중이네요~
시간나는 날에 가봐야겠어요!!

꼭 가보세요. 강추입니다.

사진 너무 멋있습니다 :)

좋게봐주샤서 감사합니다^^ 저는 글쓰시는 분들 보면 항상 부러움의 대상 입니다. 존경스럽네요.

하아..근데 제가 가면 저렇게 안 이쁠 거 같은건 왜죠?--
제가 찍으면 안 이쁠 거 같은건 왜죠..ㅠㅠ
사진을 넘 이쁘게 찍으셔서 비현실적으로 보여요 ㅎㅎ
정말 잘 봤습니다.. 역시 chusnap님!!

ㅎㅎㅎ 좋은 곳에선 어떻게 찍든 7할 이상은 합니다^^
이 날은 14mm 테스트 겸 갔던터라 그냥 막 찍고 와버렸네요.
언제 한번 꼭 가보세요. 보성은 한 여름 아니면 한겨울에 가는 걸 추천해드려요.

한 겨울에 눈 쌓이면 정말 이쁘긴 하겠네요.. 추천 감사드려요~~ ^^
글고 보니 제가 아직 보성을 못 가봤네요...녹차도 엄청 좋아하면서.
제주도에 녹차밭만 가보고.ㅎ

가시게 되면 말씀주세요. 맛집 리스트 뽑아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76.22
ETH 2624.1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