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재밌는 사진 - 줌인샷

in #photo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cheolwoo-kim입니다.

오늘은 재밌는 사진을 하나 보여 드릴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줌인샷'.
줌인샷이 어떤거냐 하면 다음 사진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거에요.

c0094539_4a9b273903da6.jpg

뭔가 빨려들어가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
제가 실력이 부족하여 결과물이 허접하긴 하지만 줌인샷이 어떤건지는 대충 이해가 되시죠? ㅎㅎ

그럼 줌인샷은 어떻게 촬영하느냐?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우선 DSLR과 줌렌즈를 준비합니다.
  2. 촬영모드는 셔터스피드 우선 모드로 설정합니다.
  3. 셔터스피드는 1/10 ~ 1/50 범위에서 설정하는데, 보통 중간값 1/30 정도로 설정하면 무난합니다.
  4. 줌렌즈를 최대 광각으로 돌린 후 반셔터로 피사체에 초점을 잡습니다.
  5. 셔터를 누름과 동시에 줌렌즈를 망원쪽으로 돌려줍니다.

어떤가요? 아주 간단하죠? ^^
초점이 흔들리는걸 방지하기 위해 삼각대를 이용하면 더 좋습니다.
삼각대가 없으시다면 손떨림 보정 기능이 있는 줌렌즈를 사용하시면 그나마 낫구요. ㅎㅎ

화사하고 이쁘고 멋진 (인물 또는 풍경) 사진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 재밌는 사진도 찍으며 사진 촬영을 다양하게 즐겨보시느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

이상 허접한 아마추어의 재밌는 사진 촬영 소개였습니다.


대문.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빨려들어가는 느낌이 나네용~ㅎ 사진찍는방법을 보면 묵혀있던 카메라를 꺼내보고싶어지네용 요새는 스마트폰으로만 이용하니ㅜㅜ

저도 요즘은 폰으로만 사진을 찍다보니 카메라는 벽장에 처박혀 있답니다. ㅎㅎ

아이코 어지러.. ㅋ
있다고 알고는 있었는데.. 한번도 찍어본적이 없습니다.
친절하게 방법 알려주셨으니 저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몇 번 하시다보면 그리 어렵지는 않을거에요.
재미삼아 해보세요. ㅎㅎ

두루둘두룯루둘두루 신발(LV.24)이 등장했다! 뚜루두룯룯루
게임덕후 시선에 이렇게 보이네요 ㅎㅎ

ㅋㅋㅋ 득템?

어렵네요 ㅋㅋ 예전에 DSLR 연습하다 포기했던 기억이... 사진기 잘 다루고 사진 잘 찍는 분들 보면 대단해요 @.@b 좋은 사진들 구경하려고 팔로 하고 갑니다 :D

저도 혼자서 이리저리 만져보고 찍어보고 하면서 사진에 재미를 붙였답니다.
공부라 생각하고 접근하지 마시고 재미로 그냥 즐기시면 될 듯해요. ^^

늘 디에써랄을 갖고 다니기는 하는데 자동모드를 못벗어나고 카메라 용어는 1도 모르겠네요ㅠ
근데 사진보니까 정말 신발쪽으로 넘어지는 느낌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마니님 디에쎄랄을 사셨으면 더 재미지게 사진을 찍어보세요.
수동모드도 이리저리 만지다보면 더 재밌는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더라구요. ^^

하하 항상 뉴스 마무리에서 보던 그 샷이네요.
이런식으로 처리를 하는거였군요!

뭔가 집중시키는 이미지로 좋은 기법이죠. ㅎㅎ

책에서 보기만 하고 해보질 못했네요. 상세히 설명 주셔서 감사용 ㅎㅎㅎ

간단한 기법이라 상세한 설명이랄것 까지도 없습니다. ㅎㅎ
저도 아마추어라 사진 잘 찍고싶어 이것저것 해본 것이에요. ^^

사진에 정말 역동성이 담기는군요! ㅎㅎ
오늘도 큐레이팅 쓱-
스사모 화이팅입니다 :D

바다거북님 항상 감사합니다. ^^

Hello korea... good photo @cheolwoo-kim

Thanks bro...!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5.68
ETH 2615.3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