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서울이 싫은 이유bezzangi (50)in #photokorea • 8 years ago 퇴근 시간, 러시 아워 지하철 역입니다. #kr #kr-life #art #photography
와..보기만 해도 답답해지네요.ㅎ
그러게요ㅜ
완전 공감해요. 대체 왜 지하철 한 번 타는 것 마저 남들과 경쟁해야 하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