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황산 2015년 11월View the full contextzzan.co8 (52)in #photography • 7 years ago 사진이 예술입니다. 특히 첫번째 사진의 저 열매....
네 예전에 쓰던 카메라 기능으로 장난을 쳐본건데 저도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