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e, 사람들이 약국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in #photography5 years ago

높이 높이 잘 보이게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아 그런 이유가 있는거군요!
아프신가본데어서 나으시기 바래요!!
약이랑 잘 챙겨드시구요~~

ㅎㅎ
덕분에 기운이 나는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사람들이 쉽게 찾을수 있게 약국의 간판을 높이 달았다.. 시민을 위한 굉장히 합리적인 결정이네요. 우리나라라면 건물주든 옆건물주든 누군가 뭐라 했을텐데.. ㅎㅎ

그러게 말예요ㅠ 사람들이 어디에 더 가치를 두느냐, 그 가치관 차이를 볼 수 있는 사례인 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초록색 예쁨예쁨하네요 ~~
기능성과 예쁨을 함께 ~~

ㅎㅎㅎ 병원 놀이하고 싶게 만드는 디자인이죠.
원래 불빛이 들어오면 더 예쁜데, 불빛 들어오는 거 찍게 되면 올리겠습니다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