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contests 기준을 모르겠습니다 - 주간 컨테스트 당첨

in #photography7 years ago (edited)

test02 copy1.jpg

https://steemit.com/macrophotography/@photocontests/photocontests-selection-201803291800064433

포토컨테스트에 부계정이 올린 잡사진이 당첨되었습니다-ㅅ-
제가 부계정에 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그냥 busy.org 에서 주는 일일 보팅이나 챙겨먹고 싶어서...
입니다-ㅅ-;;

그래서 사진도 그냥 그런 사진, 잡사진들 올립니다.

그런데 macrophotography (접사) 쪽에 당첨이 되어서
상금으로 무려 0.093 steem -ㅅ-ㅋㅋㅋㅋㅋㅋㅋ을 받았습니다-ㅅ-ㅋㅋㅋㅋㅋㅋ

저거 당첨된다고 해서 살림에 보탬이 된다거나 그런건 거의 없는데...
그냥 기분만 내는거죠-ㅅ-ㅋㅋㅋㅋ

그런데 도대체 기준을 모르겠어요...

다른 외국 찍사분들 사진 보니 무슨 내셔널 지오그래픽에나 나올법한 사진인데
도대체 내 사진이 왜......? -ㅅ-!?
그래서 당선이라고 안쓰고 당첨이라고 썼습니다.
이건 그냥 복권 긁는 느낌이구만요 ㅋㅋㅋㅋㅋㅋ

흠... 참 신기하고 놀라운 세상입니다.
주니까 감사히 받기는 합니다만-ㅅ-ㅋㅋㅋㅋㅋ

Sort:  

Your article was so good @sintai

thx u for visiting

멋지십니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보기엔 심태님 사진 모두 멋집니다.

멋지다고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와... 훌륭한 작품들이 정말 많네요. sintai님 것두요 ㅎ3ㅎ/~!

역시 세상은 넓고 고수는 많네요 ㅎㅎ

당첨 ㅋㅋ
해석하기 나름이라 그런가봐요
꿈보다 해몽 이라잖아요^^
저 사진 괜찮은데요?^^

사실 제가 봐도 그냥 그런 사진이라-ㅅ-ㅋㅋㅋㅋ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이사진은 당첨이 아니라 당선이 맞습니다...

일부러 자랑하는거 맞지요??
아놔.. 다운보팅 버튼이 어디있나...

족장님의 그 말씀을 들으니...

더더더더욱 의심이 짙어지는 군요 -ㅅ-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 100% 채우고 다시 올게요....
다운보팅 기다리시길...

아니 다른 사진들 보신건가...
제 사진이 저기 낄 레벨이 아니잖아요...

낄 레벨 맞구만요..
상의 10% 안에 드는 사진인데.. 멀 당첨이라고 그러시는지..

당선 맞는데...파워 채워 오겠음...

도대체 이해할 수가...-ㅅ-

앤님은 이해 할건데요~
벽에 붙어 있는 청테이프 기억을 끌어 올려보시길...

그거나 이거나 별 차이 없어 보이는데...;;

@sinta2 님 사진도 멋있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macro는 아직 못 찍겠어요 ㅠㅠ 꽃을 찍어도 왤케 초점 잡기가 힘든지 -_-

수동으로 찍으시나요?
접사는 수동 아니면 노답...

수동인데 힘들어요. 특히 꽃!!

저도 어릴때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가...
접사가 쉽지는 않은데요...
일단 바람이 안부는날 나가야 하고-ㅅ-
소니 제품들은 포커스 피킹이 될거에요 아마..
바람 없는 날 삼각대 세워두고 포커스 확대 기능으로 아쥬 미세하게 조정하면서
리모컨이나 릴리즈로 찍으면 좀 낫겠지만...
그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라...-ㅅ-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아직 술을 마셔서 그런가봐요 -_-

역시...(말잇못)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56.64
ETH 2425.5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