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e most popular pedigreed cat is the Persian cat, followed by the Main Coon cat and the Siamese cat.

엑ㅋㅋ너무 귀여워요 같이 누워서 낮잠을 한숨 자고싶네요

저두요.. 얼굴 파묻고 같이 자고파요😊

헐 이 졸귀탱탱들은 누구래요?ㅎㅎㅎㅎㅎ

어미가 로드킬 당해 죽고 수의사선생님께서 거두어 주신 아기냥이래요ㅎㅎ
새하얀게 저희집 얘들이랑 닮아서 정이 가더라구요^^

아이고ㅠㅠ 안타깝네요 두 아깽이 다 너무 예쁘게 생겼네요! 좋은 집사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집에서 고양이 키우시나 봐요??
반려동물 키우려면 정말 부지런해야 되죠.
화이팅입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같이 소통해요~

저... 저희집 냥이들이 아니에요ㅎㅎ
전 새하얀 토끼 2마리를 키운답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0.53
ETH 3250.9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