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끼우동

in #photography7 years ago

언니랑 오랜만에 소주데이트~!
원래 이집 안주는 소면 말아먹는 육회 물회가 맛있는데 언니가 어제 포항에서 물회를 먹고 왔다는 이유로 야끼우동을 반강제로 시켰당ㅠㅠ 근데 얼떨결에 주문한 야끼우동도 맛있었다!

안주가 맛있어서 술도 술술 넘어가고 분위기도 좋았음 ! 취해서 2차가자고 칭얼대는 언니를 끌고 지하철역까지 가느라 정말 땀날 정도로 고생을 했다ㅎㅎ
근데 다음날 물어보니 언니는 계산하고 나온 뒤부터 기억이 없었다고 했다ㅎㅎ이런

Sort:  

맛있는 글이군요 ^^
공유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팅 남기고 갑니다. 함께 팔로우해요~

야끼우동이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요리중하나인데
넘맛있겠어요 침이 꼴깍~~ㅋ
잘보고 팔로우하고 가요~

크.. 소주는 항상 좋지요 ㅋㅋㅋ야끼우동 맛있겠어요 ㅠㅠ

불타는 주말이네요~^^ 역시 소주는 진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2868.78
ETH 3089.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