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김밥에 떡볶이

in #photography7 years ago

배고프다 찡찡대서 간식 먹으러 신전떡볶이~! 치즈김밥에 떡볶이는 기본으로 먹고 튀김은 저녁이라 살찔까봐 고민하다가 시켰다^^!

밤이니까 맛만 보자며 튀김세트를 시켰는데 결국 아깝다고 다 먹어버렸고 오뎅 국물까지 원샷했다...이정도면 신전떡볶이에서 상 줘야하는 거 아닙니까ㅎㅎ?
떡볶이는 매운 떡볶이로 시켰는데 먹을 때는 별로 안 맵다가 멈추면 미친 듯이 매웠다...그래서 또 쿨피스 추가해서 얼음잔에 벌컥벌컥ㅎㅎ!
실은 집 가는 택시 안에서도 매운맛이 남아있었다ㅎㅎ 매일 배달로만 시켜먹다가 매장 와서 먹으니까 색다르고 괜찮았다 맛에 큰 차이는 없으므로 앞으로도 배달을 이용해야겠다.

Sort:  

저녁시간에 더 배고파지네요ㅜㅜ
업폿하구 갑니당ㅋ

신전 떡복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